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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생성하여 업로드하는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와 업로드된 콘텐츠를 저장하고 배포하는 콘텐츠 서버 및 배포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재생하는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를 포함하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 있어서, 콘텐츠를 생성하여 상기 콘텐츠 서버(102)로 업로드하며, 상기 콘텐츠와 전용 플레이어가 통합된 팩미디어 데이터(110)의 생성을 콘텐츠 서버(102)에 요청하는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와; 상기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로부터 업로드된 콘텐츠를 저장하고, 상기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의 요청에 따라 상기 콘텐츠를 암호화하고 기 저장된 플레이어와 통합하여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생성한 후 저장하며, 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가 콘텐츠를 요청하면, 상기 콘텐츠가 포함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검색 및 추출하여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상기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배포하는 콘텐츠 서버(102)와; 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의 팩미디어 데이터(110) 사용에 대한 비용 입금에 따라 팩미디어 데이터(110)의 라이센스와 콘텐츠를 복호화하기 위한 ID 복호화키를 생성하고, 상기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를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발급하는 인증 서버(105); 및 상기 콘텐츠 서버(102)에 콘텐츠를 요청하고, 콘텐츠 서버(102)로부터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며, 상기 팩미디어 데이터(110) 사용에 대한 비용을 인증 서버(105)에 입금한 후 인증 서버(105)로부터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라이센스 인증을 받고 상기 ID 복호화키를 발급받아 암호화된 콘텐츠의 암호를 해독하며, 상기 콘텐츠를 재생하는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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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인증 서버(105)는,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로부터 팩미디어 데이터(110) 사용에 대한 비용을 입금받고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 생성을 요청하는 비용처리 어플리케이션부(106)와 상기 비용처리 어플리케이션부(106)의 요청에 따라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를 생성하여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로 발급하는 라이센스 어플리케이션부(107)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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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 중 어느 한 특정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속한 패밀리 계열에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어 상기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8')가 배포한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며, 상기 팩미디어 데이터(110) 사용에 대한 비용을 상기 인증 서버(105)에 입금하고, 인증 서버(105)로부터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라이센스 인증을 받고 ID 복호화키를 발급받아 암호화된 콘텐츠의 암호를 해독하며, 상기 콘텐츠를 재생하는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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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8')는,상기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가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을 인증 서버(105)에 입금하면, 상기 인증 서버(105)로부터 콘텐츠 서버(102)에 지불된 상기 비용을 상기 콘텐츠 서버(102)부터 분배하여 지불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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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팩미디어 데이터(110)는,하나 이상의 암호화된 콘텐츠가 저장된 콘텐츠 클릭 버튼(112)과, 상기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을 인증 서버(105)에 입금하고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를 발급받는 라이센스 클릭 버튼(114)과, 상기 ID 복호화키로 암호화된 콘텐츠를 복호화하며 재생시키는 플레이어 클릭 버튼(116), 및 상기 플레이어 클릭 버튼(116)의 클릭에 따라 복호화된 콘텐츠를 재생하는 미디어 재생부(118)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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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가 생성한 콘텐츠를 콘텐츠 서버(102)에 저장하는 제 1 단계와; 상기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의 요청에 따라 상기 콘텐츠 서버(102)가 저장된 콘텐츠를 암호화하며 암호화된 콘텐츠와 기 저장된 플레이어를 통합된 하나의 팩미디어 데이터(110)로 생성하여 저장하는 제 2 단계와; 상기 콘텐츠 서버(102)에 저장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의 콘텐츠 제공 요청에 따라 콘텐츠 서버(102)가 상기 콘텐츠를 포함하는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검색 및 추출하여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로 상기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배포하는 제 3 단계와; 상기 콘텐츠 서버(102)로부터 배포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가 다운로드하여 저장한 후 설치하는 제 4 단계와; 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설치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로 인증 서버(105)에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을 입금하고 인증 서버(105)로부터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를 발급받는 제 5 단계; 및 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의 팩미디어 데이터(110)가 상기 라이센스를 이용하여 라이센스 인증을 받고, 라이센스의 권한 내용에 따라 암호화된 콘텐츠를 상기 ID 복호화키로 복호화하여 콘텐츠를 재생하는 제 6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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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상기 제 5 단계에서, 상기 복수의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설치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로 인증 서버(105)에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이 입금되는 경우에, 상기 인증 서버(105)는 콘텐츠 서버(102)에게 상기 비용을 지불하고, 상기 콘텐츠 서버(102)는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에게 상기 비용을 분배하여 지불하는 단계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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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 또는 제 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클라이언 단말기(108) 중 어느 한 특정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저장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를 상기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8')에 속한 패밀리 계열의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로 다운로드하여 저장한 후 상기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에 설치하는 제 7 단계와; 상기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에 설치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로 인증 서버(105)에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을 입금하고 인증 서버(105)로부터 라이센스와 ID 복호화키를 발급받는 제 8단계; 및상기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의 팩미디어 데이터(110)가 상기 라이센스를 이용하여 라이센스 인증을 받고, 라이센스의 권한 내용에 따라 암호화된 콘텐츠를 상기 ID 복호화키로 복호화하여 콘텐츠를 재생하는 제 9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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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 상기 제 8 단계에서, 상기 제 2 클라이언트 단말기(109)에 설치된 팩미디어 데이터(110)로 인증 서버(105)에 콘텐츠 사용에 대한 비용이 입금되는 경우에, 상기 인증 서버(105)는 콘텐츠 서버(102)에 상기 비용을 지불하며, 상기 콘텐츠 서버(102)는 콘텐츠 클라이언트 서버(101)와 제 1 클라이언트 단말기(105')에 상기 비용을 분배하여 지불하는 단계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팩미디어 데이터를 이용한 콘텐츠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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