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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기기로부터 촬영된 타이어의 정지영상을 휴대기기의 고유정보와 함께 무선통신망을 통해 수신하는 데이터 수신부와,상기 수신된 휴대기기의 고유정보를 기반으로 저장부에 미리 저장하고 있는 이용자 식별정보와의 매칭을 통해 이용자를 인증하는 이용자 인증부와,상기 수신된 타이어의 정지영상에서 타이어의 상태 정보를 검출하는 데이터 수집부와,상기 인증된 이용자의 고유정보를 기반으로 저장부에 기존에 수집되어 저장되어 있는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를 검출하는 이전데이터 검출부와,상기 검출된 기존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이어의 깊은 홈(groove)과 볼록 트레드(tread)의 깊이값(깊은 홈의 깊이값)을 타이어 전체 너비를 기준으로 구역별(좌측, 중간, 우측)로 서로 비교하는 비교 분석부와,상기 비교결과인 기존 수집된 타이어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깊이값 및 구역별 차이를 기반으로 타이어 상태를 판정하는 상태 판정부와,상기 판정된 결과를 무선통신망을 통해 휴대기기로 전송하기 위해 통신 프로토콜로 변환하여 무선통신망으로의 전송이 가능한 전송 데이터를 생성하는 전송 데이터 생성부와,상기 전송 데이터 생성부에서 생성된 전송데이터를 무선통신망을 통해 상기 휴대기기로 전송하는 출력부와,사용자 식별정보, 편마모 기록정보, 타이어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각각 저장하고 있는 저장부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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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휴대기기의 고유정보는 전화번호, IP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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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타이어 상태정보는 타이어의 수막현상을 막기 위한 부분인 깊은 홈(groove)과 노면과 실제로 접촉하는 부분인 볼록 트레드(tread)의 차이(깊은 홈의 깊이값)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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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비교 분석부는 타이어 전체 너비를 기준으로 좌측, 중간, 우측의 구역별로 각각 비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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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상태 판정부는 기존 수집된 타이어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깊이값이 미리 정의된 기준값보다 크면 타이어 마모도가 높은 것을 판정하는 마모정보 판정부와, 구역 간에 차이가 발생되면, 타이어의 깊은 홈(groove)과 볼록 트레드(tread)의 깊이값이 가장 작은 구역에 타이어의 편마모가 있는 것으로 판정하는 편마보 판정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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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식별정보는 자동차 번호에 따른 사용자 정보와, 화상으로 된 자동차 번호를 일련의 영상 처리부 테스트로 변환된 자동차 번호와, 편마모 판단 전 편마모 기록 데이터 조회시 사용될 자동차 번호에 따른 고유번호(ID)와, 현재 해당 자동차에 설치된 타이어 정보와, 실제 자동차 모델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편마모 기록정보는 전체 사용자의 편마모 판단을 위해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정보와, 해당 고유번호(ID)별로 기록된 정보와, 편마모 판정 시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를 비교하기 위해 저장된 이전에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정보를 포함하고,상기 타이어 정보는 편마모 판정 시 기준이 되는 타이어의 정보로서, 타이어의 제조사와 출시모델 별로 최초 공장에서 출하된 제품의 상태값을 나타내어 타이어 패턴 형상과, 패턴 형상에 따른 각 부분의 높낮이 데이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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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휴대기기로부터 촬영된 타이어의 정지영상을 휴대기기의 고유정보와 함께 무선통신망을 통해 수집하는 단계와,(B) 상기 수집된 데이터를 타이어 이미지 데이터인지, 휴대기기의 고유정보인지를 분류하는 단계와,(C) 상기 분류에서 타이어 이미지로 분류된 경우, 영상처리 수단을 이용하여 상기 수신된 타이어 이미지에서 타이어의 상태정보를 검출하는 단계와,(D) 상기 분류에서 휴대기기의 고유정보로 분류된 경우, 수신된 휴대기기의 고유정보를 기반으로 저장부에 미리 저장하고 있는 이용자 식별정보와의 매칭을 통해 이용자를 인증하는 단계와,(E) 상기 인증된 이용자의 고유정보를 기반으로 저장부에 기존에 수집되어 저장되어 있는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를 검출하는 단계와,(F) 상기 검출된 기존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이어의 깊은 홈(groove)과 볼록 트레드(tread)의 깊이값(깊은 홈의 깊이값)을 서로 비교하는 단계와,(G) 상기 비교결과 기존 수집된 타이어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깊이값 및 구역별 차이를 기반으로 타이어 상태를 판정하는 단계와,(H) 상기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상태 데이터 및 판정된 결과를 저장부에 저장하는 단계와,(I) 무선통신망을 통해 휴대기기로 전송하기 위해 통신 프로토콜로 변환하여 무선통신망으로의 전송이 가능한 전송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와,(J) 상기 생성된 전송 데이터를 무선통신망을 통해 상기 휴대기기로 전송하여 이용자에게 타이어 상태 정보를 알리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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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휴대기기의 고유정보는 전화번호, IP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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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타이어 상태정보는 타이어의 수막현상을 막기 위한 부분인 깊은 홈(groove)과 노면과 실제로 접촉하는 부분인 볼록 트레드(tread)의 차이(깊은 홈의 깊이값)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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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F) 단계는 타이어 전체 너비를 기준으로 좌측, 중앙, 우측의 구역별로 서로 비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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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G) 단계는기존 수집된 타이어와 현재 수집된 타이어의 깊이값이 미리 정의된 기준값보다 크면 타이어 마모도가 높은 것을 판정하는 단계와,구역 간에 차이가 발생되면, 타이어의 깊은 홈(groove)과 볼록 트레드(tread)의 깊이값이 가장 작은 구역에 타이어의 편마모가 있는 것으로 판정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접속장치를 이용한 타이어 상태 점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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