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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 또는 제 3 단계는 제 1 엔트리의 픽셀 깊이 및 색깔 값을 꼬리 포인터가 가리키는 현재 엔트리에 저장하고, 현재 픽셀에 따른 엔트리의 유효비트를 1로 정의하는 단계와, 제 1 엔트리의 픽셀과 일관성 버퍼에서 있는 모든 엔트리 중 유효비트가 1로 정의되고, 픽셀위치가 제 1 엔트리와 동일한 모든 픽셀을 검출하는 단계와, 상기 검출 결과 같은 픽셀이 없는 경우, 제 1 엔트리의 유효 비트를 1로 정의하고, 제 1 엔트리의 깊이 및 색깔 값에 대한 쓰기 연산을 수행하는 단계와, 상기 검출 결과 같은 픽셀이 있는 경우, 현재의 제 1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과 발견된 제 k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을 비교하는 단계와, 상기 비교 결과, 제 k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이 제 1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에 비하여 크면 제 k 엔트리의 픽셀 유효 비트를 0으로, 현재 엔트리의 유효 비트를 1로 정의하며, 큐 방식에 의해 쓰기 연산을 수행하는 단계와, 상기 비교 결과, 제 k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이 제 1 엔트리의 픽셀 깊이 값보다 작으면 현재 엔트리의 유효 비트를 0으로 정의하며, 큐 방식에 의해 쓰기 연산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성능 3차원 그래픽 가속기를 위한 일관성 버퍼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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