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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프레임마다 오브젝트의 속성 값이 지정된 모션 캡쳐 데이터를 포함하는 원시 레이어를 제공받고,
상기 각 프레임 중 일부 프레임을 오브젝트 속성 값이 지정되는 키 프레임(key frame)으로 설정하여 리플레이스 레이어(replace layer)를 형성하며,
상기 원시 레이어의 적어도 일부 시간 구간을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로 대체하여 애니메이션 레이어(animation layer)를 형성하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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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애니메이션 레이어를 형성하는 것은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새로운 모션을 부가하는 블렌드 레이어(blend layer)를 형성하고,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와 상기 블렌드 레이어를 블렌딩하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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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블렌드 레이어를 형성하는 것은
원시 영상에서 오브젝트의 위치를 변화시켜 수정된 영상을 형성하고,
상기 수정된 영상에 포함된 상기 오브젝트의 위치와 상기 원시 영상에 포함된 상기 오브젝트의 위치를 이용하여 상기 블렌드 레이어에서의 상기 오브젝트의 속성 값을 산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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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애니메이션 레이어를 형성하는 것은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 또는 상기 블렌드 레이어를 선택적으로 활성화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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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오브젝트의 속성 값은 3개의 좌표축에 대응하는 3개의 서브 모션값을 포함하며,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의 상기 키 프레임은 적어도 하나의 상기 서브 모션값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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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는 상기 키 프레임에서 상기 지정된 오브젝트의 속성값에 대응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표시하고,
상기 각 키 프레임 사이에서는 상기 지정된 오브텍트의 속성 값을 이용하여 계산된 오브젝트의 속성값에 대응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표시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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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각 레이어 또는 각 레이어의 조합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표시하는 표시부; 및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연관된 오브젝트의 속성 값을 포함하는 각 레이어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다수의 레이어 중 적어도 하나는 각 프레임마다 오브젝트의 속성 값이 지정된 모션 캡쳐 데이터를 포함하는 원시 레이어이고, 상기 다수의 레이어 중 적어도 하나는 상기 원시 레이어의 적어도 일부 구간을 대체하는 리플레이스 레이어 이되,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의 프레임 중 일부 프레임이 오브젝트 속성 값이 지정되는 키프레임으로 설정되어 형성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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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를 형성하는 리플레이스 레이어 형성키와, 상기 리플레이스 레이어에서 상기 키 프레임을 설정하는 키 프레임 설정키를 포함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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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새로운 모션을 부가하는 블렌드 레이어를 형성하는 블렌드 레이어 형성키를 더 포함하며,
상기 제어부는 원시 영상에서 상기 오브젝트의 위치를 변화시켜 수정된 영상을 형성하고, 상기 키 프레임 설정키를 이용하여 상기 블렌드 레이어에서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연관된 속성 값을 지정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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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각 레이어를 선택적으로 활성화시키는 활성화 키를 포함하며,
상기 각 레이어의 활성화 여부에 따라 상기 표시부에서 표시되는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이 변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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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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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각 레이어를 삭제하는 레이어 삭제키를 더 포함하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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