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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시설 위치선정을 위한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받는 입력장치, 충전시설의 용량과 규모를 고려한 개선된 그리드 알고리즘(Greedy Algorithm)과 상기 개선된 그리드 알고리즘에 의해 설정된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다시 최적화하여 최적의 충전시설 설치위치를 선정하기 위한 시뮬레이티드 어닐링 알고리즘(Simulated Annealing Algorithm)이 내장된 데이터베이스,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최적으로 선정하는 제어부로 이루어진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 시스템에서 상기 제어부에서의 충전시설 위치를 선정하는 방법에 있어서,(a) 영향권 범위를 설정하고, 분석 대상이 되는 각 정류소간 거리를 도출한 후, 상기 설정한 영향권 범위와 각 정류소간 거리를 비교하여 각 정류소에 충전시설 설치시 영향권 범위에 포함되는 정류소 수를 산출하는 단계와;(b) 상기 산출한 정류소 수를 기반으로 충전시설 대비 가장 많은 노선상 정류소를 포함하는 위치를 충전시설 설치 위치로 선정하는 단계와;(c) 상기 선정한 설치위치에 충전시설을 설치할 경우 충전시설의 규모와 용량을 고려하기 위해 상기 충전시설이 포함하는 노선을 제거하여 초기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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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a)단계에서 영향권 범위는 완충된 전기버스 배터리가 최대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를 의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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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a)단계는,분석 대상이 되는 각 정류소간 거리를 도출하여 L 매트릭스(matrix)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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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a)단계는,상기 생성한 L 매트릭스에서 임의 정류소(j정류소)에 설치된 충전시설의 영향권 범위(r) 내에 특정 정류소(i정류소)가 포함되는지를 비교하여, 포함될 경우(r≥Lij) a값은 1로 하고, 포함되지 않을 경우(r<Lij) a값이 0이 되는 a매트릭스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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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a)단계는,각 정류소의 QCM 설치 대수를 구분하여 정류소 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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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b)단계는,각 정류소별 QCM 1대당 포함하는 노선상 정류소 수가 가장 많은 정류소를 충전시설 위치로 선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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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c)단계는,영향권 범위에 포함되는 노선만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초기 충전시설 위치를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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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d) 상기 초기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설정한 후 기존에 설치된 충전시설을 제거할 경우 상기 초기 충전시설 선정 대상 위치 중 설치제외 위치를 선정하여 제거하고, 상기 설치제외 위치가 제거된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최적의 충전시설 설치위치로 설정하는 단계와;(e) 상기 초기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설정한 후 충전시설을 추가하는 경우 메트로폴리스 규칙을 적용하여 이웃 해의 수용 여부를 확인하여, 이웃 해를 수용할 경우 충전시설을 추가하여 무작위로 충전시설 위치를 선정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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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 상기 (f)단계의 미리 설정된 초기조건은,초기 온도 100, 온도 감소율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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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 상기 (f)단계의 시뮬레이티드 어닐링 알고리즘은, 상기 초기 충전시설 설치 위치를 초기해로 설정하고, 충전시설을 제거하거나 새로운 정류소에 충전시설을 설치하는 것을 이웃해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버스 충전시설 위치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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