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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장치 및 그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212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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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대규모 군중 시뮬레이션에서 거시적인 행동표현 특성과 미시적인 행동표현 특성을 모두 표현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다양한 군중의 행동제어가 가능한 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군중의 행동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제어 및 관리하는 군중 시뮬에이션 모듈과,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데이터 패킷화하여 전송하는 패킷관리모듈을 포함하는 서버; 및 상기 서버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 패킷을 전송받아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에 따라 상기 데이터 패킷의 결과값을 디스플레이시키는 디스플레이 장치;를 포함하는 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장치를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에 의하면, 서버에 의해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표시되는 군중의 행동을 생성시키고,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제어 및 관리하는 단계; 상기 서버에 의해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데이터 패킷화시켜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시키는 단계; 및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의해 데이터 패킷을 수신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에 따라 상기 데이터 패킷의 결과값을 디스플레이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방법을 제공한다.
Int. CL G06T 19/00 (2011.01.01) G06T 17/00 (2006.01.01) G06T 13/00 (2011.01.01)
CPC G06T 19/00(2013.01) G06T 19/00(2013.01) G06T 19/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70411 (2013.06.19)
출원인 동명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526050-0000 (2015.05.29)
공개번호/일자 10-2014-0147340 (2014.12.3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5060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6.19)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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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명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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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옥수열 대한민국 부산 해운대구
2 김대성 대한민국 부산 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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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남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 **, ***호(모라동)(리엘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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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명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6.19 수리 (Accepted) 1-1-2013-0546961-43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5.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6.11 수리 (Accepted) 9-1-2014-0046563-8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10.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717671-55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4.12.22 수리 (Accepted) 1-1-2014-1241067-99
6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5.01.21 수리 (Accepted) 1-1-2015-0061970-36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02.2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173035-10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2.23 수리 (Accepted) 1-1-2015-0173042-30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5.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357741-43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4.02 수리 (Accepted) 4-1-2020-5076870-6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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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의 행동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제어 및 관리하는 군중 시뮬에이션 모듈과,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데이터 패킷화하여 전송하는 패킷관리모듈을 포함하는 서버; 및상기 서버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 패킷을 전송받아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에 따라 상기 데이터 패킷의 결과값을 디스플레이시키는 디스플레이 장치;를 포함하되,상기 군중 시뮬레이션 모듈은 기설정된 수식과 함수 또는 미리 그려진 그림파일을 사용하여 군중이 가지고 있는 서로 다른 영향도의 특성을 이미지화시킨 유도장(Attractive Field)을 생성시키는 유도장 생성모듈과, 상기 유도장 생성모듈에 의해 생성된 유도장을 저장하는 유도장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유도장 데이터베이스에서 로딩된 유도장 데이터와 군중의 데이터를 매핑(mapping)하여 항해장(Navigation Field)을 생성시키기 위한 항해장 생성모듈과, 상기 항해장 생성모듈에 의해 생성된 항해장을 저장하는 항해장 데이터베이스 및 상기 항해장 생성모듈에 의해 생성된 항해장 데이터와 상기 군중의 데이터의 요소행동과 내부상태에 따라 상기 군중에 대한 조종력을 연산하기 위한 조종행동모듈을 포함하며,상기 패킷관리모듈은 상기 군중 시뮬레이션 모듈에 의해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데이터 패킷화시키는 데이터 패킷 생성모듈과, 상기 데이터 패킷 생성모듈에 의해 변환된 데이터 패킷을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하는 데이터 패킷 전송모듈을 포함하며,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는 상기 서버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 패킷을 수신받는 데이터 패킷 수신모듈 및 상기 데이터 패킷 수신모듈에 의해 수신된 데이터 패킷을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에 따라 군중의 행동을 나타내는 디스플레이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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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의해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표시되는 군중의 행동을 생성시키고,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제어 및 관리하는 단계; 상기 서버에 의해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데이터 패킷화시켜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시키는 단계; 및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의해 데이터 패킷을 수신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에 따라 상기 데이터 패킷의 결과값을 디스플레이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군중의 행동을 생성시키고, 상기 생성된 군중의 행동을 제어 및 관리하는 단계는 기설정된 수식과 함수 또는 미리 그려진 그림파일을 사용하여 군중이 가지고 있는 서로 다른 영향도의 특성을 이미지화시킨 유도장(Attractive Field)을 생성시키는 단계와, 상기 유도장에 의한 유도장 데이터와 군중의 데이터를 매핑(mapping)하여 항해장(Navigation Field)을 생성시키는 단계 및 상기 항해장에 의한 항해장 데이터와 상기 군중의 데이터의 요소행동과 내부상태에 따라 상기 군중에 대한 조종력을 적용하여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군중의 행동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가 원하는 입력값은 군중의 이동속도 및 이동방향을 포함한 군중의 행동이 표현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중 시뮬레이션 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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