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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지 연산 방법에 있어서,
시스템의 룰들(rules, 규칙)에서 하나의 룰(rule)을 로드하는 단계(S_100);
상기 로드된 룰에서 전건부를 수행하여 알파(α)값을 구하고, 후건부를 위해 브레센함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퍼지 이론에 적용하고, 상기 후건부의 퍼지 소속함수를 정수형태로 표현하는 단계(S_200);
상기 퍼지 소속함수를 정수형 격자에 배치하는 단계(S_300);
상기 배치된 정수형 격자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상기 메모리를 업데이트하는 단계(S_400);
상기 업데이트된 메모리에서 값이 유효한 최소값의 메모리 번지와 최대값의 메모리 번지를 계산하는 단계(S_500);
계산되어야 할 룰(rule)이 남아있는지 확인하는 단계(S_600);
상기 계산될 룰(Rule)이 있으면 시스템의 룰(rule)에서 하나의 룰(rule)을 로드하는 단계(S_100)로 복귀하고, 계산될 룰(Rule)이 없으면 무게중심(COG)을 계산하는 단계(S_700);
로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병렬화와 정수의 퍼지 연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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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퍼지 소속함수를 정수형 격자에 배치하는 단계(S_300)는
β값을 로드하는 단계(S_310)
상기 로드된 β값을 통하여 왼쪽의 직선 (a)를 배치하는 단계(S_320);
상기 로드된 β값을 통하여 오른쪽의 직선 (c)를 배치하는 단계(S_330);
상기 로드된 β값을 통하여 중간의 직선 (b)를 배치하는 단계(S_340);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병렬화와 정수의 퍼지 연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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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배치된 정수형 격자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상기 메모리를 업데이트하는 단계(S_400)는
최대값을 1로 저장하고 최소값을 400으로 초기치를 설정하는 단계(S_410);
유효 데이터의 메모리 번지 최소값을 lower값으로 저장하고, 유효 데이터의 메모리 번지의 최대값을 upper값으로 저장하는 단계(S_420);
메모리 번지의 최소값에서 상기 메모리 번지에 1씩 증가시키면서 값이 0이 아닌 실제 값을 가지는 메모리 번지의 값을 시작 위치(lower) 값으로 업데이트하는 단계(S_430);
메모리 번지의 최대값에서 상기 메모리 번지에 1씩 감소시키면서 값이 0이 아닌 실제 값을 가지는 메모리 번지의 값을 끝 위치(upper) 값으로 업데이트하는 단계(S_430);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병렬화와 정수의 퍼지 연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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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항에 있어서,
상기에서 무게중심(COG)을 계산하는 단계(S_700)는
계산 값(t, s)을 0으로 세팅하는 단계(S_710);
제어변수 i의 값을 upper로 하여 값 i에 저장하는 단계(S_720);
계산 값(t)= defuzz(i)+t를 계산하고, 계산 값(s)=s+t를 계산하는 단계(S_730);
상기 제어변수 i에서 1을 감산하여 제어변수에 저장하는 단계(S_740);
상기 감산 된 제어변수 i값과 시작 위치(lower)의 값을 비교하는 단계(S_750);
상기 감산 된 제어변수 i의 값이 시작 위치(lower)의 값보다 작으면 무게중심(COG)=s/t + (lower-1)을 계산하는 단계(S_760);
상기 단계(S_750)에서 상기 제어변수 i의 값이 시작 위치(lower)의 값보다 크거나 동일하면 S_720단계로 이동하는 것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병렬화와 정수의 퍼지 연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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