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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축에 의해 회전되는 링기어가 마련된 디퍼렌셜 케이스(110)와, 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의 내부에 회전 가능하게 수용되고 좌,우측 차륜과 연결된 좌,우 액슬샤프트에 각각 연동되게 결합되는 양측의 사이드 기어와, 그 디퍼렌셜 케이스(110)에 고정된 피니언샤프트에 회전 자재하게 결합되면서 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에 치합되어 회전되는 피니언기어(410)(420) 및 사이드 기어(210)(220)와 디퍼렌셜 케이스(110)에서 발생되는 차동 작용을 제한하는 제한수단을 구비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에 있어서,상기 제한수단은 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의 일측면이 경사면(210a)(220a)을 갖도록 테이퍼지게 형성되고,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의 일측면과 면접촉되도록 내주면(310a)(320a)이 테이퍼지게 형성되고 결합수단에 의해 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에 일체로 결합되어 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의 회전시 연동 회전되며 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디퍼렌셜 케이스(110)의 사이에 마련되는 적어도 하나의 스프링부재(510)(520)의 탄성력에 의해 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측으로 밀착되는 마찰링(310)(320)과,상기 스프링부재(510)(520)의 일측에 마련되고 상기 스프링부재(510)(520)측에 가변 압력을 전달하여 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마찰링(310)(320)간의 마찰력을 조절하기 위한 탄성조절부를 구비하되,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의 일측 경사면(210a)(220a)과 마찰링(310)(320)의 내주면(310a)(320a)이 표면처리에 의해 딤플구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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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마찰링(310)(320)의 테이퍼 각이 1~89°내에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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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마찰링(310)(320)의 마찰면이 곡선으로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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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마찰링(310)(320)의 마찰면이 직선으로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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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결합수단은 상기 마찰링(310)(320)의 외측 테두리에 내측으로 결합홈(312)(322)이 요입 형성되고,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에 관통 결합되어 상기 결합홈(312)(322)에 단부가 간섭되도록 수용되는 록킹 핀(610)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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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결합수단은 상기 마찰링(310)(320)의 외측 테두리에 내측으로 결합홈(312)(322)이 요입 형성되고,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에 관통 체결되어 단부가 상기 결합홈(312)(322)내에 수용되는 고정볼트(620)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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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기어(210)(220)와 마찰링(310)(320)의 마찰면중 적어도 하나에 오일의 공급을 위한 오일홈(310a)(320a)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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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의 내부에 수용되고 상기 양측의 사이드 기어(210)(220)와 피니언 기어(410)(420) 사이에 위치하도록 상기 피니언 샤프트(405)에 결합되며 체결부재(455)에 의해 상기 피니언 샤프트(405)에 고정되는 센터 래치(450)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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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제3항,제4항,제5항,제6항,제7항,제8항,제9항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탄성조절부는 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에 외부와 연통되고 내주면에 나사산이 형성된 통공(115)(116)이 형성되고,상기 디퍼렌셜 케이스(110) 내에 진입 가능하도록 상기 통공(115)(116)에 체결되어 그 진입력을 상기 스프링부재(510)(520)측으로 전달하기 위한 볼트부재(710)(720)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차동제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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