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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킹 공유기능을 이용한 광고 전파방법

  • 기술번호 : KST2015213801
  • 담당센터 : 대구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3-550-145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소셜 네트워킹 공유기능을 이용한 광고 전파방법에 관한 것으로, 카테고리 분류단계(S1단계)와; 광고 등록 및 매칭단계(S2단계)와; 공유 포스팅 업데이트 및 전파단계(S3단계)와; 이용통계정보 수집단계(S4단계) 및; 광고효과 평가모듈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공유 포스팅이 얼마나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쳤는지 평가하는 광고효과 평가 단계(S5단계)로 이루어져 기존에 광고수단으로 이용하지 않았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공유 포스팅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의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수 있고, 개별 사용자 입장에서는 자신이 선호하는 광고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상에 게시함으로써 자신의 관심사 및 성향을 타인에게 표현할 수 있으며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제공업체는 추가적인 투자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존의 인프라스트럭처를 이용하여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사용 가능한 기기 및 기능은 점차 증대될 것이므로 적용범위 및 파급효과는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각별한 장점이 있는 유용한 발명이다.
Int. CL G06Q 50/30 (2012.01) G06Q 30/02 (2012.01)
CPC G06Q 30/0277(2013.01) G06Q 30/0277(2013.01) G06Q 30/0277(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087239 (2011.08.30)
출원인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305537-0000 (2013.09.02)
공개번호/일자 10-2013-0024046 (2013.03.0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3090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08.30)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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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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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수연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2 이상훈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천시 충효로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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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덕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릉로***길 **-**(세곡동) *층, ***호(예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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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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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08.30 수리 (Accepted) 1-1-2011-0676531-1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2.05.1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2.06.21 수리 (Accepted) 9-1-2012-0048516-10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2.06.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379962-27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08.2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0692986-85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08.28 수리 (Accepted) 1-1-2012-0692985-39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1.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057288-33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3.28 수리 (Accepted) 1-1-2013-0269619-78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3.2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269621-60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8.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562247-84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0.16 수리 (Accepted) 4-1-2013-0048026-8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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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접속에 따라 카테고리 모델링 모듈로 광고가 속하는 카테고리를 모델링하여 수준별로 분류하는 카테고리 분류단계(S1단계)와; 광고 등록 및 매칭 모듈을 이용하여 광고의 컨텐츠와 키워드를 등록하고 이를 해당 카테고리와 매칭시키는 광고 등록 및 매칭단계(S2단계)와; 사용자가 원하는 광고가 선택되어 본인의 포스팅으로 설정되면, 공유 포스팅 업데이트 및 전파 모듈을 이용하여 해당 사용자의 포스팅 내용을 데이터베이스(DB)와 화면상에서 업데이트하고 타 사용자들에게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해 전파하는 공유 포스팅 업데이트 및 전파단계(S3단계)와; 이용통계정보 수집모듈로 타 사용자에 의한 포스팅 뷰(Posting View) 및 클릭(Click) 발생시 광고효과 평가를 위하여 해당 사용자들의 뷰 및 클릭 통계정보를 수집하는 이용통계정보 수집단계(S4단계) 및; 광고효과 평가모듈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공유 포스팅이 얼마나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쳤는지 평가하는 광고효과 평가 단계(S5단계)로 이루어진 소셜 네트워킹 공유기능을 이용한 광고 전파방법에 있어서;상기 카테고리 분류단계(S1단계)는 모델링 수행시 첫 번째 수준(Level 1)의 카테고리는 {Cl, C2, … , Cn}과 같은 방식으로 지정되며,첫 번째 수준(Level 1)의 특정 카테고리 Ci(1≤i≤n)에 대한 하위 수준의 카테고리는 {Ci1, Ci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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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카테고리 분류단계(S1단계)에서 하위 수준의 카테고리 총합(∑Cij)은 상위 수준의 카테고리(Ci) 범위와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킹 공유기능을 이용한 광고 전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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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