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리워드 제공방법을 준비하는 로그인단계(S10단계)와; 컨텐츠 전송모듈(20)로 컨텐츠를 회원 가입자들의 SNS로 전송하는 SNS 전송단계(S20단계)와; 데이터 서버 접속 및 데이터 연동모듈(30)로 자동 로그인된 SNS의 고객 데이터서버에 접속하여 고객의 파급력 관련 데이터를 연동하는 SNS 연동단계(S30단계)와; SNS의 파급력 측정모듈(40)로 각 회원별 연동 SNS의 파급력을 측정하는 SNS의 파급력 측정단계(S40단계)와; 보상 측정모듈(50)로 상기 SNS의 파급력 측정단계(S40단계)에서 측정된 파급력에 따른 단계별 보상을 측정하는 단계별 보상 측정단계(S50단계) 및; 리워드 제공모듈(60)로 상기 단계별 보상 측정단계(S50단계)의 측정값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하는 리워드 제공단계(S60)로 이루어진 정보컨텐츠의 에스앤에스 연동을 통한 리워드 제공방법
|
2 |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로그인단계(S10단계)는 본 사이트(앱)에 회원가입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회원 가입여부 판단단계(S1단계)와, 페이스북을 통한 회원가입을 문의하는 회원가입 문의단계(S2단계)와, 연동시킬 SNS를 선택하고 회원 가입하는 회원가입단계(S3단계) 및, 가입자 연동 SNS와 본 서비스를 자동 로그인하는 로그인 단계(S4단계)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컨텐츠의 에스앤에스 연동을 통한 리워드 제공방법
|
3 |
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SNS 전송단계(S20단계)에서 회원 가입자들의 SNS로 전송되는 컨텐츠는 이미지 컨텐츠, 동영상 컨텐츠, 플래쉬 컨텐츠, 글 컨텐츠, 음악 컨틴츠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컨텐츠의 에스앤에스 연동을 통한 리워드 제공방법
|
4 |
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리워드 제공단계(S60)에서 제공되는 리워드는 유통 제휴업체의 상품들을 이용자들이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문자, SNS, 이메일, 앱 을 통하여 키프티콘, QR코드, 바코드의 형태로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컨텐츠의 에스앤에스 연동을 통한 리워드 제공방법
|
5 |
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리워드 제공단계(S60)에서 이용자가 보상을 받는 형태는 포인트 또는 퍼즐조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컨텐츠의 에스앤에스 연동을 통한 리워드 제공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