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및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214079
  • 담당센터 : 광주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62-360-4654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 태양에 따르면, (a) 휴대용 단말기에서, 사용자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받은 후에 상기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단계, (b)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서, 기 저장되어 있는 게임을 실행하여 상기 게임이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에서 디스플레이되도록 하는 단계, (c)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상기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 - 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특정 영역 내로 진입하면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 접속됨 - , (d)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서, 상기 캐릭터를 상기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 중 적어도 하나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및 (e)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상기 캐릭터를 조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휴대용 단말기의 사용자들이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의해서 제공되는 게임에 자신들이 육성한 캐릭터들을 참여시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Int. CL A63F 13/825 (2014.01.01) G06Q 50/10 (2012.01.01) H04W 88/02 (2009.01.01) G06F 3/14 (2006.01.01)
CPC A63F 13/825(2013.01) A63F 13/825(2013.01) A63F 13/825(2013.01) A63F 13/82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023569 (2012.03.07)
출원인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3-0102378 (2013.09.1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08.29)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광신 대한민국 경기 고양시 덕양구
2 한동숭 대한민국 전북 전주시 완산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길 **, *층(역삼동, 케이앤와이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3.07 수리 (Accepted) 1-1-2012-0186938-13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5.01 수리 (Accepted) 4-1-2012-5093220-89
3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2.08.22 수리 (Accepted) 1-1-2012-0675969-65
4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2.08.29 수리 (Accepted) 1-1-2012-0698308-90
5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8.2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6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10.10 수리 (Accepted) 9-1-2013-0079893-68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2.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857796-68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1.27 수리 (Accepted) 4-1-2014-0005471-76
9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4.02.10 수리 (Accepted) 1-1-2014-0128901-66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3.10 수리 (Accepted) 1-1-2014-0230875-82
11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3.1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230976-95
12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4.07.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458228-99
13 [법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Extension of Legal Period] Request for Extension of Period (Reduction, Expiry Reconsideration)
2014.08.04 수리 (Accepted) 7-1-2014-0029504-94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1.23 수리 (Accepted) 4-1-2015-5010171-75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4.07 수리 (Accepted) 4-1-2015-5045417-10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3.15 수리 (Accepted) 4-1-2016-5032594-13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3 수리 (Accepted) 4-1-2019-5080107-8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a) 휴대용 단말기에서, 사용자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받은 후에 상기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단계,(b)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서, 기 저장되어 있는 게임을 실행하여 상기 게임이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에서 디스플레이되도록 하는 단계,(c)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상기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 - 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특정 영역 내로 진입하면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 접속됨 - ,(d)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서, 상기 캐릭터를 상기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 중 적어도 하나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및(e)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상기 캐릭터를 조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어플리케이션 제공 서버에 접속하여 상기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받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휴대용 단말기에서, 해당 위치 정보를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는,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서, 상기 위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캐릭터를 상기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 중 해당 디스플레이부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5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의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제공 서버로부터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
6 6
사용자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받은 후에 상기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휴대용 단말기, 및기 저장되어 있는 게임을 실행하여 상기 게임이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에서 디스플레이되도록 하는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상기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전송하고 - 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특정 영역 내로 진입하면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에 접속됨 -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는 상기 캐릭터를 상기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 중 적어도 하나에 디스플레이하며,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상기 캐릭터를 조작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시스템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어플리케이션 제공 서버에 접속하여 상기 캐릭터 육성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시스템
8 8
제6항에 있어서,상기 휴대용 단말기는 해당 위치 정보를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시스템
9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는, 상기 위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캐릭터를 상기 적어도 2개의 디스플레이부 중 해당 디스플레이부에 디스플레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시스템
10 10
제6항에 있어서,상기 게임의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제공 서버로부터 상기 디스플레이 시스템 서버로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용 단말기와 공중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문화체육관광부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문화기술 공동연구센터 사업 UX기반의 스마트공간 구현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