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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의 뇌파 상태를 분석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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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기는 상기 자극 강도 조절부의 신호에 따라 자극 신호를 생성하는 자극 신호 발생부 및 자극 신호 발생시 오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오차를 조절하는 영점조절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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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진단 수단의 진달 결과 신호를 제공받아 사용자의 상태에 맞는 뇌파의 보정을 위해 게임의 시나리오 및 난이도를 조절하는 PC 게임 제어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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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뇌파 검출 수단은 전처리 수단, 특징 추출 수단 및 패턴 인식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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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뇌파 상태를 측정하는 단계,측정된 뇌파를 각 뇌파 상태를 분석한 임상 DB의 데이타와 비교하여 진단을 수행하는 단계, 진단 결과에 따라 상기 사용자의 자극 종류 및 강도를 조절하는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자극 종류 및 강도를 조절하는 신호를 바탕으로 상기 사용자의 뇌파 상태가 최적이 되도록 오감을 활용하는 자극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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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자극 종류 및 강도를 조절하는 신호는 사용자의 상태 변화(사용자의 집중/각성 정도)를 고려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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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임상 DB의 데이터는 정상 사용자군과 임상적인 결함이 있는 사용자군의 뇌파를 측정하여 상호 유의미한 통계적 특징을 수집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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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 내지 제7항중 어느 한항에 있어서 상기 진단 결과 신호를 제공받아 사용자의 상태에 맞는 뇌파의 보정을 위해 게임의 시나리오 및 난이도를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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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의 시나리오 및 난이도는 상기 사용자의 상태에 맞게 특정 대역 뇌파는 유발하고 특정 대역 뇌파는 억제하도록 조절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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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의 시나리오 및 난이도는 멀티미디어 3D 게임 기법을 적용하여 지속적으로 사용자 흥미를 유발시키도록 조절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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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 내지 제7항중 어느 한항에 있어서, 상기의 과정은 상기 사용자의 건강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반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감 정보처리기법 및 뇌파를 활용한 사용자 적응형 임상진단/치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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