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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콘텐츠 생성방법에 있어서,지능형 콘텐츠의 생성을 위한 프레임 워크를 2D/3D 객체 매니저를 통해 생성시키는 단계; 상기 생성된 프레임 워크를 설정된 편집모드인 3D 객체의 모델을 위한 편집모드, 애니메이션 편집모드, 사운드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운드 속성 편집모드, 인공지능 속성 편집모드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따라 VRcet 매니저에 의해 편집시키는 단계; 상기 편집이 완료된 지능형 콘텐츠에 대해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생성, 생성된 캐릭터에 지능 부여, 생성된 캐릭터의 패스(이동경로) 설정, 캐릭터의 상황인지 및 캐릭터의 사용자 간에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 및 특성을 설정하고, 사용자 환경 및 특성 설정이 완료된 지능형 콘텐츠를 설정된 포맷으로 싱크 매니저에 의해 생성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지능형 콘텐츠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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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가 생성한 프레임 워크를 설정된 편집모드에 따라 편집하여 만들어지는 데이터를 3D 객체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 사운드 라이브러리, 인공지능 속성 테이블 중 적어도 어느 하나로 저장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지능형 콘텐츠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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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인공지능 속성 편집모드에서 사용되는 정보는, 지력(IQ), 감성(EQ), 체력(HQ)를 수치로 표현한 지능정보, 상기 지능형 콘텐츠의 움직임을 나타내는 애니메이션 정보, 상기 지능형 콘텐츠의 움직임 경로정보, 상기 지능형 콘텐츠가 존재하는 장소에 대한 지형정보, 상기 지능형 콘텐츠가 존재하는 곳의 자연 현상에 관한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지능형 콘텐츠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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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편집모드는 AI 매니저에 의해 다수의 지능형 콘텐츠 간에 서로 다른 객체들을 연결시켜 계층구조를 만들고, 계층구조가 설정된 객체에 움직임을 적용하면 객체들은 서로 종속적인 관계에 의해 제어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계층구조 설정과정을 포함하는 지능형 콘텐츠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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