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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입체 게임시스템에 있어서,3D 게임과 입체 게임으로 전환 가능한 3D입체게임을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상기 3D입체게임을 렌더링하여 3D 게임으로 실행하는 3D 게임엔진모듈;상기 3D입체게임을 렌더링하여 입체 게임으로 실행하는 양안입체모듈; 및상기 3D 게임 및 입체 게임을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장치를 포함하는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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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3D 게임엔진모듈 및 양안입체 모듈의 동작을 선택하는 선택부를 더 포함하는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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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양안입체모듈은, 상기 3D입체게임에 대해 입체화면을 생성하기 위해 카메라 간격과 주시각 등을 고려하여 실시간으로 렌더링하여 양안에 해당하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양안렌더링부;상기 양안렌더링부에서 생성된 이미지에 대해 압축 및 복원하는 디코딩부; 및상기 압축 및 복원된 이미지 데이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디스플레이 방식에 적합한 영상으로 생성하여 디스플레이 장치에 제공하는 영상 표현부를 포함하는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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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디스플레이 방식은,시차장벽(Parallax barrier) 방식인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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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입체 게임시스템에 있어서,3D 게임과 입체 게임으로 전환 가능한 3D입체게임을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3D입체게임을 렌더링하여 3D 게임으로 실행하는 3D 게임엔진모듈과, 상기 3D입체게임을 렌더링하여 입체 게임으로 실행하는 양안입체모듈과 상기 3D 게임 및 입체 게임을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장치와, 상기 3D 게임엔진모듈 및 양안입체 모듈의 동작을 선택하는 선택부를 포함하되,상기 양안입체모듈은, 상기 3D입체게임에 대해 입체화면을 생성하기 위해 카메라 간격과 주시각 등을 고려하여 실시간으로 렌더링하여 양안에 해당하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양안렌더링부와, 상기 양안렌더링부에서 생성된 이미지에 대해 압축 및 복원하는 디코딩부와, 상기 압축 및 복원된 이미지 데이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디스플레이 방식에 적합한 영상으로 생성하여 디스플레이 장치에 제공하는 영상 표현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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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디스플레이 방식은 시차장벽(Parallax barrier) 방식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입체 게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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