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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는 센서, 음성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크 및 볼의 이동 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카메라 중 적어도 하나를 인식하는 NUI 장치부와, 상기 NUI 장치부로부터 인식된 정보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제스쳐, 음운 및 볼이 정확하게 타격 되었는지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분석하는 데이터분석부와 및 상기 데이터분석부로 분석된 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처리부를 포함하는 단말기; 및상기 단말기와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 게이트 볼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송수신하는 메인 서버;를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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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분석부는,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볼의 이동 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영상 중 볼이 존재하는지 여부에 따라, 볼이 정확하게 타격 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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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분석부는,마이크를 통해 얻어진 음성 정보로부터 음운을 인식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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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분석부는,센서를 통하여 얻어진 사용자의 움직임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제스쳐를 인식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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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처리부는,인식된 사용자의 제스쳐와 가상의 캐릭터를 동기화시켜, 가상의 캐릭터를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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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처리부는,상기 볼의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볼의 이동 속도와 방향을 인식하고, 인식된 정보를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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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처리부는,온라인 게이트볼 게임에 필요한 사용자의 제스쳐에 동기화된 가상의 캐릭터 및 가상의 오브젝트 등을 포함한 가상 영상을 생성하고, 생성된 가상 영상을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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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처리부는,실제 경기장의 볼의 탄성력, 바람의 방향 및 바람의 세기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볼의 이동 속도와 방향을 인식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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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처리부는,상대발 단말기로부터 메인 서버를 거쳐 수신된 상대방의 영상을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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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장치의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에 있어서,단말기와 메인 서버가 연결되는 단계;단말기가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볼의 이동 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영상 중 볼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기준으로 볼이 정확하게 타격 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볼이 정확하게 타격된 경우, 단말기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는 센서, 음성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크 및 볼의 이동 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카메라 중 적어도 하나를 인식하는 단계;단말기가 인식된 정보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제스쳐, 음운 및 볼이 정확하게 타격 되었는지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분석하는 단계;단말기가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영상에 기초하여 볼의 이동 정보를 인식하는 단계; 및단말기가 인식된 음운 정보, 사용자의 제스쳐 정보 및 볼의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디스플레이부에 게이트볼 게임 영상을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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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단말기가 2개인 경우, 제 1 단말기가 인식된 음운 정보, 사용자의 제스쳐 정보 및 볼의 이동 정보를 메인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메인 서버가 수신된 음운 정보, 사용자의 제스쳐 정보 및 볼의 이동 정보를 제 2 단말기로 송신하는 단계; 및제 2 단말기가 수신된 음운 정보, 사용자의 제스쳐 정보 및 볼의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디스플레이부에 게이트볼 게임 영상을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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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단말기가 볼의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볼의 이동 속도와 방향을 인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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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볼의 이동 속도와 방향을 인식하는 단계는,단말기가 실제 경기장의 볼의 탄성력, 바람의 방향 및 바람의 세기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볼의 이동 속도와 방향을 인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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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단말기가 상대발 단말기로부터 메인 서버를 거쳐 수신된 상대방의 영상을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NUI장치를 이용한 온라인 게이트볼 게임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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