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본선 도로와 상기 본선 도로로 합류하는 합류 도로로 구성된 교차로에서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진입하는 차량의 진입 여부를 결정하는 신호등을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일정 시간 간격으로 상기 본선 도로를 주행하는 차량의 속도를 수신하고, 수신된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산출한 상기 평균 속도와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차량 진입이 허용되는 최소유지임계값을 비교하는 단계;상기 평균 속도가 상기 최소유지임계값보다 큰 경우에는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차량을 진입하도록 상기 신호등을 제어하며, 상기 평균 속도가 상기 최소유지임계값보다 작은 경우에는 상기 합류 도로에서 상기 본선 도로 차량 진입을 차단하도록 상기 신호등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
2 |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는,일정 시간간격으로 수신한 적어도 4회 이상의 차량 속도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
3 |
3
제 2항에 있어서, 수신된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 이후에,산출한 평균 속도가 상기 신호등 제어가 필요한 속도 범위에 포함되는 지 비교하는 단계를 추가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
4 |
4
본선 도로와 상기 본선 도로로 합류하는 합류 도로로 구성된 교차로에서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진입하는 차량의 진입 여부를 결정하는 신호등을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일정 시간 간격으로 상기 본선 도로를 주행하는 차량의 속도를 수신하고, 수신된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산출한 평균 속도가 상기 신호등 제어가 필요한 속도 범위에 포함되는 지 비교하는 단계;산출한 상기 평균 속도가 상기 속도 범위 이내이면, 상기 평균 속도와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차량 진입이 허용되는 최소유지임계값을 비교하는 단계;상기 평균 속도가 상기 최소유지임계값보다 큰 경우에는 상기 합류 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차량을 진입하도록 상기 신호등을 제어하며, 상기 평균 속도가 상기 최소유지임계값보다 작은 경우에는 상기 합류 도로에서 상기 본선 도로 차량 진입을 차단하도록 상기 신호등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
5 |
5
제 4항에 있어서, 산출한 평균 속도가 상기 신호등 제어가 필요한 속도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면,상기 평균 속도와 상기 속도 범위의 최소값 또는 최대값과의 차이를 산출하는 단계;산출된 차이에 따라 상기 합류도로에서 본선 도로로 시간당 진입하는 차량 대수를 달리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
6 |
6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는,일정 시간간격으로 수신한 적어도 4회 이상의 차량 속도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의 평균 속도를 산출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기반 진입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진입 제어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