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디지털 방송에서의 광고 게임을 이용한 광고효과분석방법

  • 기술번호 : KST2015218488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디지털 방송 환경에서 게임 광고를 통한 광고 효과분석과 효과분석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방법에 관한것이다. 디지털방송 게임광고는 자발적인 참여에 의한 광고로서 그 효과가 기존의 광고보다 훨씬 크다. 또한 디지털방송 게임광고에서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데이터들은 광고 효과 분석에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디지털 방송, 광고게임, 광고효과분석, Interactive, CF, 아바타,
Int. CL H04H 60/33 (2011.01) H04N 21/478 (2011.01) H04N 21/25 (2011.01)
CPC H04H 60/33(2013.01) H04H 60/33(2013.01) H04H 60/33(2013.01) H04H 60/33(2013.01) H04H 60/33(2013.01) H04H 60/3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10045726 (2001.07.28)
출원인 (주)겜채널, 학교법인 서강대학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3-0011169 (2003.02.0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3.08.21)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학교법인 서강대학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2 (주)겜채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문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용산구
2 정동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도봉구
3 이미열 대한민국 경기도고양시덕양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리앤목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언주로 **길 **, *층, **층, **층, **층(도곡동, 대림아크로텔)
2 황병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역로*길 **, 리젠트오피스텔 ***호 (구의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1.07.28 수리 (Accepted) 1-1-2001-0188745-75
2 보정통지서
Request for Amendment
2001.08.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01-0040737-77
3 서지사항보정서
Amendment to Bibliographic items
2001.09.03 수리 (Accepted) 1-1-2001-5247168-97
4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2003.08.21 수리 (Accepted) 1-1-2003-5162936-09
5 출원인변경신고서
Applicant change Notification
2004.08.18 수리 (Accepted) 1-1-2004-5131576-84
6 대리인선임신고서
Notification of assignment of agent
2004.08.18 수리 (Accepted) 1-1-2004-5131559-18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08.19 수리 (Accepted) 4-1-2004-0034246-33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5.05.02 수리 (Accepted) 4-1-2005-5043440-79
9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5.05.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10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5.06.16 수리 (Accepted) 9-1-2005-0034378-02
11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5.06.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5-0308485-76
12 지정기간연장신청서
Request for Extension of Designated Period
2005.08.29 수리 (Accepted) 1-1-2005-0481188-32
13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05.11.1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5-0576260-7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아바타를 이용한 게이머(소비자) 신상명세 기록하는 방법

아바타를 만들기 위해 게이머의 간단한 신상명세와 취향 등을 물어본다

2 2

설문에 응답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서 상품을 주는 방법

상품을 줄 때 이름과 연락처, 주민등록번호를 물어본다

3 3

쌓기, 부수기, 꾸미기 등의 게임을 선택하는데에서 게이머의 취향을 얻을 수 있다

4 4

광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빈도수로 광고게임의 노출정도를 알 수 있다

5 5

광고게임에서 얻은 데이터로 광고효과분석에 사용할 수 있고 광고효과에 따라서 방영되는 광고의 가격책정에 사용할 수 있다

6 6

광고게임에서 얻은 데이터는 광고효과분석뿐만 아니라 디지털방송광고효과분석에도 사용될 수 있다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