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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형상의 지지 브라켓과;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1 면에 고정되는 관 형상의 밸브 하우징과; 상기 밸브 하우징의 관로에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어 상기 관로를 개폐시키는 밸브와; 그리고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2 면 측에 고정 유닛에 의해 고정되며 상기 밸브를 회전시키기 위해 실린더와 피스톤 로드를 포함하는 액추에이터를 포함하고,
상기 고정 유닛은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2 면에 수직하게 구비되며 상기 피스톤 로드가 통과되는 통과공을 갖는 판 형상의 수직부와; 상기 실린더의 단부에 고정되는 고정 몸체와; 그리고 상기 고정 몸체를 상기 수직부에 움직이지 않도록 체결시키는 체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피스톤 로드는 상기 실린더에 직선 이동 가능하게 구비되고 링크 유닛에 의해 상기 밸브에 연결되고,
상기 링크 유닛은 상기 밸브 하우징에 회동 가능하게 구비되고 상기 밸브에 결합되며 상기 지지 브라켓을 관통하는 회전축과; 그리고 상기 회전축의 단부에 고정되고 상기 피스톤 로드에 힌지축에 의해 회동 가능하게 구비되는 레버를 포함하고, 그리고
상기 피스톤 로드가 직선 이동될 때 상기 힌지축이 이동 가능하도록 상기 레버에 장공이 형성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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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
상기 체결부는
상기 고정 몸체에 형성되는 삽입공과;
상기 수직부에 형성되는 볼트공과; 그리고
상기 삽입공를 거쳐 상기 볼트공에 삽입 고정되는 볼트를 포함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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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서,
상기 밸브는 평평한 판 형상을 하고,
상기 회전축은 상기 밸브가 이에 면접촉된 상태로 밀착될 수 있도록 평탄한 평면부를 가지고,
상기 밸브의 종단면의 중심선과 상기 회전축의 종단면의 중심점은 서로 직교하는 방향에서 설정 간격 이격되어 구비되며, 그리고
상기 회전축은 상기 밸브의 면에 편심되어 위치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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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서,
상기 밸브 하우징이 차량의 배기 파이프에 구비될 경우, 상기 배기 파이프의 열이 상기 실린더로 직접 전달되지 않도록 상기 배기 파이프와 상기 실린더 사이에 구비되는 열차단판을 더 포함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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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서,
상기 수직부의 강도를 보강하기 위해,
상기 고정 유닛은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2 면에 수직하게 구비되고 상기 수직부의 일측면에 연장되는 제1 보강부와;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2 면에 수직하게 구비되고 상기 수직부의 타측면에 연장되는 제2 보강부와; 그리고
상기 지지 브라켓의 제2 면에 수직하게 구비되고 상기 제1 및 제2 보강부에 연결되되 상기 수직부에 마주하여 위치되는 제3 보강부를 더 포함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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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서,
상기 제1 및 제2 보강부 각각은 상기 수직부에 직각 상태로 구비되고,
상기 제3 보강부는 상기 제1 및 제2 보강부 각각에 직각 상태로 구비되고, 그리고
상기 고정 유닛은
상기 제3 보강부 중 상기 제1 보강부에 가까운 지점에 구비되어 상기 레버의 일단이 이에 접할 경우 상기 피스톤 로드의 이동이 정지되는 제1 멈춤부와; 그리고
상기 제3 보강부 중 상기 제2 보강부에 가까운 지점에 구비되어 상기 레버의 타단이 이에 접할 경우 상기 피스톤 로드의 이동이 정지되는 제2 멈춤부를 더 포함하는 배기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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