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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연료를 액화 또는 압축 상태로 저장하기 위한 연료저장탱크(20)와;상기 연료저장탱크(20)와 연결되어 가스 연료를 이송시키는 연료 배관(30)과;차량 엔진(40)의 각 실린더(42)에 설치된 인젝터(50)의 개수에 대응하는 개수로 설치되고, 상기 연료 배관(30)에 분기되어 결합되며, 개폐동작하여 상기 연료 배관(30)으로부터 공급되는 가스 연료의 인가 및 차단을 수행하는 복수개의 메인 개폐밸브(60)와;상기 메인 개폐밸브(60)와 인젝터(50)에 결합되어 인가된 가스 연료를 인젝터(50)로 공급하는 복수개의 연료호스(70)를 포함하는 가스연료 공급장치(10)를 구비하되,서로 동일한 길이(L)를 갖는 연료호스(70)가 각 메인 개폐밸브(60)와 인젝터(50)를 연결시켜 가스 연료의 각 연료호스(70) 내부 유동시 구간마찰 편차가 최소화되도록 하여, 연료호스(70) 내의 저항을 줄여 연료호스(70) 내의 압력 흐름이 단절되지 않고, 일정하게 연료를 공급하도록 하여 연료호스(70) 별 편차가 최소화되도록 하고,상기 연료호스(70)의 길이는 각각의 연료호스(70)가 메인 개폐밸브(60)에 결합되는 P지점(P, P, P,Pn)과 각각의 연료호스(70)가 인젝터(50)에 결합되는 Q지점(Q, Q, Q,Qn)을 연결하는 동일한 길이의 곡선경로에 대응하는 길이를 갖고,상기 가스 연료 공급장치(10)는 CNG 연료 공급장치(100)와 LPG 연료 공급장치(200)로 이루어지는 바이퓨얼 차량용 가스 연료 공급장치(10)이며, 상기 가스 연료는 LPG와 CNG 중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이고,상기 CNG 연료 공급장치(100)는 CNG 가스 연료를 액화 또는 압축 상태로 저장하기 위한 CNG저장탱크(110)와;상기 CNG저장탱크(110)에 저장된 액체 상태(액상)의 CNG 가스 연료가 유입되며, 유입된 액상의 가스 연료의 압력을 대기압 이상의 압력으로 제어하여 토출하기 위한 레귤레이터(120)와;상기 레귤레이터(120)로부터 토출되는 연료 내의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한 연료필터(130)와;상기 연료필터(130)를 통해 불순물이 제거된 연료를 저장하기 위한 레일(140)과;상기 레일(140)에 설치되어 상기 레일(140)에 저장된 연료를 상기 엔진에 분사하기 위한 복수개의 인젝터(150)와;자동차의 가스연료 공급장치(10)를 확인하여 자동차의 상태에 관한 신호들을 출력하는 복수개의 센서로 이루어지는 센서부(160)와;상기 센서부(160)로부터 자동차의 가스연료 공급장치(10)에 관한 상태를 수신하여 엔진의 회전수(RPM)와 흡입 공기량, 흡입 압력, 액셀레이터 개방 정도에 맞추어 기 설정된 매니폴드 절대압력(MAP)을 조회하여 수온센서, 산소센서를 보정하고, 상기 인젝터(150)의 개폐율을 조정하기 위한 전자제어장치(170)와;상기 전자제어장치(170)의 제어에 따라 LPG 및 CNG 가스 연료의 유입을 전환하는 전환스위치(18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린더별 공급 연료량 편차가 최소화된 차량의 가스연료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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