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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환경과 멀티미디어 캐릭터를 설정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설정 에디터와;멀티미디어 캐릭터와 실제 로봇의 사건과 이들이 행하는 행동(Behavior)을 타임라인 기반으로 구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캐릭터와 로봇 간의 상호작용(Interplay)을 구현하는 저작 에디터 및;상기 가상 환경과 멀티미디어 캐릭터 설정을 위한 배경 정보를 저장하는 라이브러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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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설정 에디터는 프로젝트를 등록 및 선택하기 위한 프로젝트 매니저와;각 스테이지의 설정 및 편집을 위한 스테이지 매니저와;멀티미디어의 그래픽 환경을 설정하기 위한 GUI 매니저와;캐릭터 및 엔티티 설정을 위한 엔티티 매니저 및;학습자가 직접 그래픽 환경을 제작할 수 있는 맞춤형 리소스 매니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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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젝트 매니저는 학습자가 새롭게 멀티미디어 캐릭터와 로봇 간의 상호작용을 저작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저장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기 제작되어 등록된 프로젝트 목록을 제공하여 학습자가 선택한 프로젝트를 공유 및 활성화하고;상기 스테이지 매니저는 상기 저작 에디터를 통해 스테이지별 멀티미디어 캐릭터와 로봇 간의 상호작용을 저작하기 위해 스테이지를 저장 관리하고;상기 GUI 매니저는 사용자가 제작하고 싶은 콘텐츠의 유형에 맞게 직접 2D 또는 3D 타입 배경을 선택하여 편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상기 엔티티 매니저는 상기 GUI 매니저를 통해 선택된 배경에 대해 다양한 엔티티를 설정하여 편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상기 맞춤형 리소스 매니저는 컨텐츠 제작 과정에서 미리 제공된 이미지 이외에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활용 가능하도록 이미지를 직접 그리거나 이미지 파일을 추가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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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저작 에디터는타임 라인 기반으로 각 엔티티가 가지고 있는 속성(Track) 들의 파라메터(Prameter)를 변경하여 멀티미디어 캐릭터 각각의 동작을 설정하는 로우레벨 에디터와;조건을 만족하는 이벤트(EVENT)가 발생한 경우 특정 엔티티의 행동(Behavior)을 실행할 수 있도록 멀티미티어 캐릭터와 로봇의 상호 작용을 설정하는 하이레벨 에디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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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로우레벨 에디터는 멀티미디어 캐릭터에 대한 행동을 설정하기 위해 캐릭터가 동작 가능한 행동 목록을 제공하고, 상기 목록 중 행동(Behavior)이 선택되면 타임라인 기반으로 엔티티(Entity)가 가지고 있는 속성(Track) 들의 파라메터(Prameter)를 변경하여 멀티미디어 캐릭터 또는 로봇에 대한 행동을 지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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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행동(Behavior)은 가장 상위 개념으로 복수 개의 속성을 가지고 구분되고, 상기 속성 각각은 복수 개의 행위(Action)로 구분되고, 상기 행위 각각은 복수 개의 파라메터(Prameter)로 구분되고;상기 로우레벨 에디터는상기 행동(Behavior)이 타임라인 기반으로 각각의 엔티티에 포함된 속성에 따라서 타임라인의 속성(Track)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속성(Track)은 고유의 타임라인을 공유하여 행동이 호출되고 나서 특정 시간에 각 속성 부분들이 어떤 행위동을 어느 정도의 시간 동안 실행할지를 정의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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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속성(Track)은 멀티미디어 캐릭터인 2D 또는 3D 캐릭터, UI와 같은 엔티티에서는 위치, 회전, 크기와 같은 속성을 의미하고, 로봇의 엔티티에서의 각 속성은 로봇에 장착된 모터, 센서와 같은 물리적 장치를 의미하고,상기 행위(Action)는 각 속성들의 기준 시간마다 어떤 행위를 할 것인지를 정의한 것을 의미하고, 상기 파라메터(Prameter)는 각 행위(action)를 실행하는데 필요한 정보이며, 행위에 따라서 파라메터의 수와 범위가 달라지도록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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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하이레벨 에디터는멀티미디어 캐릭터 또는 로봇의 상호 작용을 구현하기 위한 조건(When)을 설정하는 조건 설정 모듈과;상기 조건 설정 모듈을 통해 설정된 조건이 만족할 경우 상기 멀티미디어 캐릭터 또는 로봇이 실행(Do)해야 하는 행동을 설정하는 실행 설정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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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조건 설정 모듈은엔티티로 구성된 텍스트 블록을 직렬로 연결시켜 조건을 생성하고, 조건 만족을 위한 2개 이상의 조건을 지정할 경우 "and"를 이용하여 직렬 연결하고,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가 2개 이상으로 지정할 경우 "or"를 이용하여 병렬로 연결하여 조건을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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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실행 설정 모듈은상기 조건 설정 모듈을 통해 설정된 조건(When)이 만족하는 경우 멀티미디어 캐릭터 또는 로봇이 실행(Do)해야 하는 행동(Behavior)을 편집하여 설정하되;상기 실행 설정 모듈은 멀티미디어 캐릭터와 로봇의 상호작용에 따른 조건이 만족할 경우 각 캐릭터 또는 로봇이 실행해야 할 행동(Behavior)들을 변수와 타이머를 지정하는 타임 라인 기반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UCR 컨텐츠 에디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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