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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플러본체(10)와; 상기 머플러본체(10)의 일측부에 형성되어 엔진으로부터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상기 머플러본체(10)의 내부로 유입시키는 유입관(30)과; 상기 머플러본체(10)의 타측부에 형성되어 상기 머플러본체(10)의 내부로 유입된 배기가스를 상기 머플러본체(10)의 외부로 배기시키는 배기관(5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머플러에 있어서,상기 유입관(30)과 상기 배기관(50) 사이에 연결되는 분기관(70)과;상기 분기관(70)내에 구비되고, 서지탱크(20)와 연결호스(40)에 의해 연결되는 공압실런더(90)와;상기 연결호스(40)에 구비되어 상기 서지탱크(20)의 흡입력을 차단 또는 작용하도록 상기 연결호스(40)를 개폐시키는 솔레노이드밸브(100)와;상기 분기관(70)내에 구비되어 상기 공압실린더(90)의 작동에 따라 상기 분기관(70)의 통로(701)를 개폐시키는 개폐판(13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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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압실린더(90)는 실린더몸체(910)와;상기 실린더몸체(910)의 내부에 좌우이동가능하게 구비되는 좌우이동판(920)과;상기 좌우이동판(920)의 타측면에 일단부가 연결되고, 타단부가 상기 실린더몸체(910)의 외부로 노출된 상태에서 상기 좌우이동판(920)을 따라 좌우이동하는 피스톤로드(930)와;상기 실린더몸체(910)의 일측 내주면과 상기 좌우이동판(920)의 일측면 사이에 구비되고, 상기 서지탱크(20)의 흡입력보다 탄성력이 작은 탄성부재(9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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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공압실린더(90)의 실린더몸체(910)의 일측 내주면과 상기 좌우이동판(920)의 일측면에 각각 상기 탄성부재(940)의 일단부와 타단부 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탄성부재(940)의 일단부 내부 및 타단부 내부에 수용되는 스프링고정턱(950)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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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개폐판(130)의 중심부는 상기 분기관(70)내에 축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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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개폐판(130)과 상기 공압실린더(90)의 피스톤로드(930)는 연결링크(60)에 의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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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분기관(70)내에 상기 개폐판(130)과 접하는 걸림턱(710)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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