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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동력에 의해 회전되는 구동부(1)와, 상기 구동부(1)에 의해 회전되는 종동부(2) 및 상기 구동부(1)와 상기 종동부(2)를 서로 연결하는 체인(3)으로 이루어진 체인형 무단변속기에 있어서,상기 구동부(1)와 상기 종동부(2)는 각각, 일측면에 방사상으로 복수 개의 안착홈(12A)이 형성된 회전체(12)와, 상기 회전체(12)의 타측면에 구비되는 샤프트(11)로 이루어진 로테이션바디(10)와;상기 회전체(12)의 일측에 설치되어 선단이 원추 형상으로 형성되며, 상기 안착홈(12A)의 위치에 대응되도록 복수 개의 가이드블록(22)이 설치되는 트랜스축(20)과;상기 가이드블록(22)에 각각 설치되며, 상기 트랜스축(20)의 슬라이딩 동작에 의해 상기 로테이션바디(10)의 외측으로 돌출되는 높이가 조절되는 복수 개의 기어암(30) 및;상기 로테이션바디(10)의 양측면에 각각 설치되어 상기 체인(3)의 측면을 안내하는 한 쌍의 체인가이드(50A, 50B)로 이루어지고,상기 복수 개의 기어암(30)은 각각 서로 대칭을 이루도록 형성되며, 상단에 서로 마주보는 설치홈(31A,32A)이 형성된 한 쌍의 암바디(31, 32)와; 상기 설치홈(31A, 32A)의 내부에 설치되어 상면으로 돌출되는 치형부(33)로 이루어지며,상기 치형부(33)의 하부에는 상기 암바디(31, 32)에 형성된 실린더(31B, 32B)에 내부에서 동작하는 피스톤(33A)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 방지 체인형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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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실린더(31B, 32B)에는 차폐부재(34)에 의해 선택적으로 차폐되는 연결유로(31D, 32D)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 방지 체인형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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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차폐부재(34)의 동작은 상기 암바디(31, 32)의 외측으로 돌출된 푸셔(35)의 일단이 상기 로테이션바디(10)의 외측에 설치된 가압디스크(40)에 의해 가압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 방지 체인형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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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치형부(33)의 하부 양측면에는 각각 스프링(S1)이 설치됨으로써 스프링의 탄성력에 의해 상기 치형부(33)가 상기 암바디(31, 32)의 중앙 위치로 복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 방지 체인형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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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암바디(31, 32)에는 각각 'ㄴ'자 형상의 설치부(31C, 32C)가 형성되고, 상기 설치부(31C, 32C)에는 상기 차폐부재(34)와 상기 푸셔(35)가 설치되며, 상기 차폐부재(34)와 상기 푸셔(35)의 일단에는 각각 경사면이 형성됨으로써 서로 맞대었을 때 직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슬립 방지 체인형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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