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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배틀 필드 영상 및 가상 전투 무기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게임 웹 서버(600);무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게임 웹 서버와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휴대용 단말(300);상기 휴대용 단말(300)을 통해 구동이 제어되는 3D 프린팅 로봇(200);상기 3D 프린팅 로봇이 구동되는 로봇 구동 공간(500); 및상기 휴대용 단말(300)과 연동되며, 인체에 착용이 가능하도록 고글 형태로 제작되며, 오프라인 상에서 동작되는 상기 3D 프린팅 로봇(200)의 움직임 영상, 가상 배틀 필드 영상, 상기 3D 프린팅 로봇(200)의 가상 전투에 활용되는 가상 전투 무기에 관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제공하는 증강현실 표시모듈(400);를 포함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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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봇 구동 공간(500)은,평면형 또는 입체형으로 제작될 수 있으며, 입체형일 경우, 그물망 형태의 사면체, 육면체, 원통형, 구형 또는 기하하적 형태로 제작된 공간으로서, 주변부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GPS 모듈을 구비하며, 상기 GPS 모듈은 상기 3D 프린팅 로봇 내에 구비된 이동 거리 추적부에 3D 프린팅 로봇의 이동거리에 따른 좌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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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3D 프린팅 로봇(200)은,커스터마이징 툴과 3D 스캐너가 적용된 3D 이미지 출력장치로 제작되는 외형 프레임(210); 및상기 외형 프레임(210)의 하부와 결속되며, 상기 휴대용 단말(300)의 제어동작을 통해 지면을 따라 움직이는 로봇 구동부(22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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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로봇 구동부(220)는,복수 개의 모터들 및 모터들에 연결된 바퀴 또는 체인 형태의 구동부재를 통해 지면 상에서 좌, 우, 이동하는 구동부(221);상기 로봇 구동 공간에 구비된 GPS와 통신하여,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이동 거리 정보를 제어부로 전송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이동추적부(222);적외선 신호를 송신 및 수신하는 IR 송수신부(223);복수 개의 발광소자(예컨대, LED 또는 OLED)로 구성되며,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동작 상태를 표시하는 발광부(224); 및상기 휴대용 단말과 무선 인터페이스로 연동되며, 상기 휴대용 단말에서 제공하는 제어신호에 따라 상기 구동부(221), 상기 IR 송수신부(223) 및 상기 발광부(224)의 구동을 제어하는 구동 제어부(22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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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휴대용 단말(300)은,무선 조종기 또는 스마트 기기 또는 조이스틱 또는 조이패드를 구비한 전자장치이며, 상기 스마트 기기는 스마트 폰 또는 테블릿 PC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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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증강현실 표시모듈(400)은,사용자의 얼굴에 착용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된 고글형 프레임(410);상기 고글형 프레임(410)에 구비되며, 상기 3D 프린팅 로봇(200)의 움직임 영상을 촬영하는 카메라 모듈(420);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이동 거리를 평면 좌표로 변환하여 제공하는 좌표 처리 모듈(425); 및상기 카메라 모듈(420)에서 촬영된 영상에서 3D 프린팅 로봇의 윤곽영상만을 추출한 후, 상기 추출된 윤곽영상의 좌표와 상기 좌표 처리 모듈(430)에서 제공된 평면 좌표와의 매칭을 수행한 후, 상기 웹 서버에서 제공하는 가상 배틀 필트 영상 내에 추출된 3D 로봇의 윤곽영상을 중첩시키는 영상 처리 모듈(430);상기 영상 처리 모듈(430)에서 제공하는 중첩영상을 사용자에게 표시 및 상기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작 신호에 따라 상기 가상 전투 무기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영상 표시 모듈(44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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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카메라 모듈(420)은,CCD(Charge Coupled Device) 카메라 또는 CMOS(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카메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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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처리 모듈(430)은,상기 카메라 모듈(420)에서 촬용된 영상 프레임 내에서 3D 프린팅 로봇의 윤곽 영역을 추출하기 위하여 백그라운드 서브트랙션 알고리즘(Background subtraction algorism)을 통해 상기 카메라 모듈(420)에서 제공하는 촬영 영상으로부터 3D 프린팅 로봇의 윤곽 영상을 추출하는 영상 전처리 모듈(431);상기 영상 전처리 모듈(431)에서 추출된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윤곽 영상의 좌표와 상기 좌표 처리 모듈(430)에서 제공된 평면 좌표와의 매칭을 수행한 후, 상기 윤곽 영상과 상기 웹 게임 서버에서 제공하는 가상 배틀 필드 영상을 중첩시키는 영상 중첩 모듈(432); 및상기 게임 웹 서버로부터 제공되는 가상 배틀 게임 영상 정보, 가상 전투 무기 정보, 상기 가상 전투 무기의 키버튼 정보를 저장하는 정보 저장부(433)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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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웹 서버(600)는,상기 휴대용 단말에서 제공하는 고유 식별 정보를 수신한 후, 내부에 저장된 고유 식별 정보와의 매칭하여, 내부에 저장된 고유 식별 정보와 동일할 경우, 상기 휴대용 단말에 인증 확인 신호를 출력하는 IP 인증 서버(620);적어도 하나 이상의 휴대용 단말들에서 제공하는 상대방 고유 식별 정보를 확인한 후, 게임 상에서 수행되는 일련의 게임 이력 정보를 관리하는 유저 관리 서버(620); 및상기 유저 관리 서버(620)와 연동되며, 상기 사용자의 게임 이력 정보에 따른 가상 배틀 필드 영상 정보, 가상 전투 무기 정보, 게임 조작 키 정보를 상기 증강현실 표시모듈 및 상기 휴대용 단말에 제공하는 게임 DB 서버(63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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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유저 관리 서버(620)는,상기 휴대용 단말과 연동하는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게임 횟수, 승리 횟수, 대결 상대 정보, 3D 프린팅 로봇의 레벨에 관한 정보를 저장 및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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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DB 서버(630)는,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게임 이력 정보(게임 레벨(Lv), 승리 횟수(V)에 따른 게임 상에서 누적된 상태정보에 따라 서로 다른 가상 배틀 필드 영상 및 가상 전투 무기 정보가 저장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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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1항 내지 청구항 제11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기재된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을 이용한 로봇 전투 게임 방법에 있어서,게임 웹 서버에 접속 후, 휴대용 단말의 고유 식별 정보와 대전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휴대용 단말의 고유 식별정보를 게임 웹 서버에서 인증 처리 과정을 통해 확인하는 인증 단계(S110);상기 인증 단계 후, 게임 상에서 수행되는 일련의 게임 이력 정보, 상기 사용자의 게임 이력 정보에 따른 가상 배틀 필드 영상 정보, 가상 전투 무기 정보, 게임 조작 키 정보를 상기 증강현실 표시모듈 및 상기 휴대용 단말에 제공하는 게임 정보 제공 단계(S120);증강현실 표시모듈이 휴대용 단말과 연동되고, 오프라인 상에서 동작되는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움직임 영상과 가상 배틀 필드 영상이 중첩된 중첩 영상 및 상기 3D 프린팅 로봇의 가상 전투에 활용되는 가상 전투 무기, 로봇 상태 정보를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표시되는 로봇 전투 준비 단계(S130);휴대용 단말의 조작 신호에 따라 3D 프린팅 로봇들이 온/오프 라인 상에서 게임 규칙에 따라 전투를 수행하는 로봇 전투 수행 단계(S140); 및상기 로봇 전투 수행 단계(S140)의 결과를 증강현실 표시모듈의 영상 표시 모듈에서 사용자에게 게임 결과를 표시한 후, 게임 웹 서버로 결과 정보를 업로드하는 게임 결과 확인 단계(S150)를 포함하는 증강현실이 적용된 온/오프라인 3D 프린팅 로봇 전투 게임 시스템을 이용한 로봇 전투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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