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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 기반 시스템 온 칩의 테스트 스케쥴링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에 있어서,시스템 온 칩 내 테스트자원의 충돌을 조사하고 확장 나무 성장 그래프를 이용하여 자원의 선택 및 집단화를 이루어 병렬 처리 가능한 자원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테스트 자원들의 각 시간구역별 전력·시간 곱의 비를 조사하는 단계; 및상기 전력·시간 곱의 비가 높은 테스트 자원 그룹을 우선하여 배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코어 기반 시스템 온 칩의 테스트 스케쥴링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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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나무 성장 그래프를 이용하여 자원의 충돌(RC=0)인 자원을 그룹화하는 단계;상기 테스트 자원의 전력·시간 곱의 크기(SUR) 및 전력소비량의 합(OPG)을 측정하는 단계;상기 테스트 자원의 각 그룹(p)의 전력 소비량의 합(OPGP)이 최대 전력 소비량의 합(Pmax )보다 작으면 상기 OPGP를 Pmax 값에 가장 근접한 우선 순위 그룹(PrGn)으로 선택하고, 상기 OPGP 값이 상기 Pmax 값보다 크면 OPGp = OPGp - 최소값(gi)으로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각 PrGn에 대하여 ┃Pmax - PrGn┃이 가장 작은 값을 정렬하여 PrG로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코어 기반 시스템 온 칩의 테스트 스케쥴링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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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나무 성장 그래프를 이용하여 생성된 상기 PrG를 선택하는 단계;상기 PrG 내부 원소를 테스트가 긴 순서대로 정렬하는 단계;상기 테스트 자원 중 미 배치된 데스트 자원에 대하여 상기 PrG 원소와 동일 레벨의 자원이 존재하면 동일 레벨의 자원을 선택하여 연속적으로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터하며 여분의 배치 공간 전력소비 가능량(RC)과 각 그룹 내에서 가장 작은 전력 소비량(Pnm)을 조사하는 단계;상기 모든 테스트 자원에 대하여 각 구역별 종료시간(B)과 배치공간(SUGBσ)을 조사하여 RC=0이고 MSBσ+SUGBσ〈 Pmax이면 테스트를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트하고, 자원의 수가 2보다 크면 자원의 SUR을 비교 큰 값을 우선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트하는 단계; 및상기 각 구역별 종료시간(B)의 최대값을 테스트 총 수행시간(OTT)에 대입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코어 기반 시스템 온 칩의 테스트 스케쥴링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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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나무 성장 그래프를 이용하여 생성된 상기 PrG를 선택하는 단계;상기 PrG 내부 원소를 테스트가 긴 순서대로 정렬하는 단계;상기 테스트 자원 중 미 배치된 데스트 자원에 대하여 상기 PrG 원소와 동일 레벨의 자원이 존재하면 동일 레벨의 자원을 선택하여 연속적으로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터하며 여분의 배치 공간 전력소비 가능량(RC)과 각 그룹 내에서 가장 작은 전력 소비량(Pnm)을 조사하는 단계;상기 모든 테스트 자원에 대하여 각 구역별 종료시간(B)과 배치공간(SUGBσ)을 조사하여 RC=0이고 MSBσ+SUGBσ〈 Pmax이면 테스트를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트하고, 자원의 수가 2보다 크면 자원의 SUR을 비교 큰 값을 우선 배치하고 시작과 종료시간을 업데이트하는 단계; 및상기 각 구역별 종료시간(B)의 최대값을 테스트 총 수행시간(OTT)에 대입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코어 기반 시스템 온 칩의 테스트 스케쥴링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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