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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브레인형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의 화물창 제작용 스트레이크 엔드

  • 기술번호 : KST2015229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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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화물창 코너부의 마감 시에 수동 용접부위를 최소화하여 작업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불연속적인 형상에 의해 발생되는 응력 집중 현상을 제거하여 별도의 응력 저감 구조를 적용함 없이 화물창의 1, 2차 방벽의 피로 파괴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선체 운동 및 열 수축에 의한 종 방향 및 횡 방향의 변형까지도 흡수할 수 있는 멤브레인형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의 화물창용 스트레이크 엔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상기 멤브레인형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의 화물창용 스트레이크 엔드는, 일측에 다수개의 횡 방향 주름이 일정간격으로 형성되도록 프레스 가공되며, 일측 끝단부에서부터 상기 횡 방향 주름의 일측단까지는 체결 슬롯이 형성되어, 상기 코너 플레이트의 일측 끝단부에 타측 끝단부가 용접 고정되며, 일측 끝단부는 스트레이크의 타측 끝단부에 용접 고정되되, 텅의 타측 끝단부와 상기 텅의 양측면에 부착된 스트레이크의 측면 타측 끝단부는 상기 체결 슬롯에 삽입되어 횡 방향 주름에 용접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멤브레인, 화물창, 스트레이크 엔드, 스트레이크, 텅, GTA용접
Int. CL B65D 90/08 (2006.01) B63B 25/08 (2006.01) F17C 1/12 (2006.01) B63B 25/16 (2006.01)
CPC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B63B 25/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056564 (2009.06.24)
출원인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144397-0000 (2012.05.02)
공개번호/일자 10-2010-0138165 (2010.12.3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205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06.24)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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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조선해양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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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동주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2 신상범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3 윤중근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4 김대순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5 김현수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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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영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 B동 ***호 새천년 국제특허법률사무소 (가산동, 우림 라이온스밸리)
2 장순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 B동 ***호 새천년국제특허법률사무소 (가산동, 우림 라이온스밸리)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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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조선해양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종로구
2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울산광역시 동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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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06.24 수리 (Accepted) 1-1-2009-0383777-97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7.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389723-77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9.14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712077-22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9.14 수리 (Accepted) 1-1-2011-0712041-90
5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2.01.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052041-78
6 명세서 등 보정서(심사전치)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2.02.24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7-1-2012-0008844-96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4.2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233265-33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6.27 수리 (Accepted) 4-1-2019-5126959-15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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텅의 양측면에 부착된 스트레이크와 코너 플레이트를 서로 연결하는 스트레이크 엔드에 있어서,상기 스트레이크 엔드는, 일측에 프레스 가공에 의해 스트레이크 엔드와 불연속 되지 않고 일체로 이루어지면서 라운드 되도록 형성되는 횡 방향 주름이 일정간격으로 다수개 형성됨으로써 응력집중 현상이 제거되어 피로 파괴 현상을 방지해주고, 스트레이크 엔드의 일측 끝단부에서부터 상기 횡 방향 주름의 일측단까지는 체결 슬롯이 형성되어, 상기 코너 플레이트의 일측 끝단부에 스트레이크 엔드의 타측 끝단부가 용접 고정되며,스트레이크 엔드의 일측 끝단부는 스트레이크의 타측 끝단부에 용접 고정되되, 텅의 타측 끝단부와 상기 텅의 양측면에 부착된 스트레이크의 측면 타측 끝단부는 상기 체결 슬롯에 삽입되어 횡 방향 주름에 용접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멤브레인형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의 화물창용 스트레이크 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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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트레이크 엔드의 타측 끝단부와 상기 횡 방향 주름의 타측 끝단부 사이에는 종 방향 주름이 더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멤브레인형 액화천연가스 운반선의 화물창용 스트레이크 엔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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