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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상부 구조

  • 기술번호 : KST2015229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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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선박 상부 구조에 관한 것으로, 엔진 케이싱 및 상기 엔진 케이싱 상단에 배치되고, 최상단의 일부에서 선박의 진행 방향으로 이격되어 형성된 오픈 핸드레일들과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의 가장자리에서 결합된 현장(bulwark, 舷墻)들을 포함하는 연돌을 포함하고,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과 상기 현장들은 폐루프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따라서 선박에서 발생되는 배기가스를 공기의 흐름에 따라 멀리 배출할 수 있다.
Int. CL B63B 15/00 (2006.01) B63B 17/04 (2006.01)
CPC B63B 15/00(2013.01) B63B 15/00(2013.01) B63B 15/00(2013.01) B63B 15/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48711 (2013.04.30)
출원인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460886-0000 (2014.11.05)
공개번호/일자 10-2014-0130336 (2014.11.1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111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4.30)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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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조선해양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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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대권 대한민국 울산 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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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부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길 ** ***동 ***,***호(서초동, 한빛위너스)(현신특허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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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울산광역시 동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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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4.30 수리 (Accepted) 1-1-2013-0384331-44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12.26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2.10 수리 (Accepted) 9-1-2014-0008607-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4.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296706-56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6.25 수리 (Accepted) 1-1-2014-0593937-83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6.2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593934-46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10.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747065-44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6.27 수리 (Accepted) 4-1-2019-5126959-15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엔진 케이싱; 및상기 엔진 케이싱 상단에 배치되고, 최상단의 일부에서 선박의 진행 방향으로 이격되어 격자 모양으로 형성된 오픈 핸드레일들과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의 격자 중 수평 격자와 수직으로 배치되어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의 가장자리에서 결합된 현장(bulwark, 舷墻)들을 포함하는 연돌을 포함하고,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과 상기 현장들은 폐루프를 형성하는 선박 상부 구조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최상단의 일부에 대한 높이는적어도 1 미터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상부 구조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 각각은복수의 봉들을 이격적으로 결합하여 상기 선박의 배기가스가 진행 반대 방향으로 이동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상부 구조
4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봉들 간의 간격은특정 위치의 하단에서 230 밀리미터를 초과하지 않고 상기 특정 위치의 상단에서 380 밀리미터를 초과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상부 구조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선박 상부 구조는상기 선박에서 상기 엔진 케이싱의 높이보다 높은 상부 구조물들 중 가장 선미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상부 구조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오픈 핸드레일들과 상기 현장들은상기 최상단의 일부에 있는 말단에서 수직으로 사각 프레임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상부 구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