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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 기술번호 : KST2015229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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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갑판 위에서 부력 케이싱의 위치를 용이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량물 형태에 따라 갑판의 적재 공간에 대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에 관한 것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부력 케이싱이 갑판으로부터 상방으로 이격된 상태로 설치된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에 있어서, 부력 케이싱의 하방 갑판에 부력 케이싱의 길이 방향으로 복수의 리프팅 장치를 세팅하는 리프팅 장치 세팅 단계;갑판에 고정된 부력 케이싱을 분리하는 부력 케이싱 분리 단계;부력 케이싱의 하방에 배치된 리프팅 장치를 이용해 부력 케이싱을 리프팅하는 제1 부력 케이싱 리프팅 단계;부력 케이싱의 하방 갑판 중 리프팅 장치의 일측에 레일 조립체를 세팅하는 레일 조립체 세팅 단계;리프팅 장치를 이용해 부력 케이싱을 하강하여, 레일 조립체에 안착시키는 제1 부력 케이싱 하강단계;동력 실린더를 작동하여 레일 조립체 위에서 부력 케이싱을 이동시키는 동력 실린더 작동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을 제공한다.
Int. CL B61B 13/00 (2006.01) B63B 35/00 (2006.01) B63B 43/14 (2006.01) B63B 35/42 (2006.01)
CPC B63B 9/00(2013.01) B63B 9/00(2013.01) B63B 9/00(2013.01) B63B 9/00(2013.01) B63B 9/00(2013.01) B63B 9/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36434 (2013.04.03)
출원인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466888-0000 (2014.11.24)
공개번호/일자 10-2014-0120539 (2014.10.1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120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4.03)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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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조선해양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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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민지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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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익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층(역삼동, 삼화빌딩)(특허법인 두성)
2 최병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층(역삼동, 삼화빌딩)(특허법인 두성)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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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울산광역시 동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4.03 수리 (Accepted) 1-1-2013-0291270-09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5.1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330193-11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7.1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668800-74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7.16 수리 (Accepted) 1-1-2014-0668799-15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11.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800516-12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6.27 수리 (Accepted) 4-1-2019-5126959-15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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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력 케이싱이 갑판으로부터 상방으로 이격된 상태로 설치된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에 있어서,부력 케이싱의 하방 갑판에 부력 케이싱의 길이 방향으로 복수의 리프팅 장치를 세팅하는 리프팅 장치 세팅 단계;갑판에 고정된 부력 케이싱을 분리하는 부력 케이싱 분리 단계;부력 케이싱의 하방에 배치된 리프팅 장치를 이용해 부력 케이싱을 리프팅하는 제1 부력 케이싱 리프팅 단계;부력 케이싱의 하방 갑판 중 리프팅 장치의 일측에 레일 조립체를 세팅하는 레일 조립체 세팅 단계;리프팅 장치를 이용해 부력 케이싱을 하강하여, 레일 조립체에 안착시키는 제1 부력 케이싱 하강단계;동력 실린더를 작동하여 레일 조립체 위에서 부력 케이싱을 이동시키는 동력 실린더 작동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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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동력 실린더 작동단계 후에는, 부력 케이싱이 목적 위치에 도달했는지를 판단하는 목적 위치 판단단계;부력 케이싱이 목적 위치에 도달한 것으로 판단되면, 부력 케이싱을 리프팅하는 제2 부력 케이싱 리프팅 단계;부력 케이싱 하방의 레일 조립체를 해체하는 해체 단계;상승된 부력 케이싱을 갑판으로 하강시키는 제2 부력 케이싱 하강단계;갑판에 부력 케이싱을 고정시키는 부력 케이싱 고정단계: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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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목적 위치 판단단계에서 부력 케이싱이 목적 위치에 도달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면 동력 실린더를 이동하여 레일 조립체에 재결합시키는 동력 실린더 재결합 단계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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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레일 조립체 세팅 단계는 복수의 레일 유닛을 서로 결합하여 부력 케이싱의 이동 경로를 다양하게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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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리프팅 장치는 잭 업(Jack-up) 장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의 부력 케이싱 이동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