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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물에 고정되며, 자신의 외주면측으로 오일을 공급하기 위한 유로가 내부에 형성된 지지축;상기 지지축의 외주면측에 회전가능하게 설치되며, 상호 결합된 제1기어와 제2기어를 가지는 기어;상기 기어의 내주면에 결합되어 상기 기어와 함께 회전하는 부시를 포함하며,상기 부시에는 상기 지지축과 상기 부시 사이로 유입된 오일을 상기 부시의 외주면측으로 배출하기 위한 제1배출공이 관통 형성되고, 상기 기어에는 상기 제1배출공측과 연통되어 오일을 상기 기어의 외주면측으로 배출하기 위한 제2배출공이 관통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어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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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기어의 내주면에는 상기 제1배출공 및 상기 제2배출공과 각각 연통되는 링형상의 그루브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어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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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기어는 몸체와 상기 몸체의 내주면에서 외측으로 돌출된 돌출관을 가지고, 상기 돌출관에 상기 제2기어의 내주면이 삽입 결합되며, 상기 제1기어의 상기 몸체와 상기 제2기어는 간격을 가지고,상기 제1배출공은 상기 부시의 길이 방향 중앙부측에 형성되며, 상기 제2배출공은 상기 제1기어의 상기 몸체와 상기 제2기어 사이의 상기 돌출관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어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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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실;일측이 상기 연소실에 설치되어 직선왕복운동가능하게 설치된 피스톤;상기 피스톤의 타측에 일측이 연결된 커넥팅로드;상기 커넥팅로드의 타측에 연결되어 상기 피스톤의 직선왕복운동에 의하여 회전하는 크랭크축;상기 크랭크축의 회전에 의하여 회전하는 캠축;상기 크랭크축과 상기 캠축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크랭크축의 회전력을 상기 캠축으로 전달하는 기어유닛을 포함하며,상기 기어유닛은 청구항1 내지 청구항3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것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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