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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치 커버용 링크식 승하강 구동장치

  • 기술번호 : KST2015230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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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반경 방향으로 분할 개폐되도록 출입구에 설치되는 한 쌍의 해치 커버와 구동원간에 링크식 구동 전달 구조가 적용됨으로써, 개폐를 위한 해치 커버의 승하강 구동이 신속 정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그와 더불어 간소화된 구동 전달 구조에 의하여 원가절감은 물론, 승하강 구동장치의 장착. 조립이 신속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해치 커버용 링크식 승하강 구동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서는, 배드(14)의 측면에 구비되며 수평으로 구동하는 구동원(32)과; 상기 구동원(32)과 수평으로 이격된 배드(14) 측면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회동링크(36)와; 상기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 사이에 배치되고 수평으로 거리를 가지는 양편에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가 회동 가능하게 각각 힌지 연결되는 연결링크(34)와; 상기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가 연결되는 힌지로부터 수직으로 이격된 연결링크(34)의 상부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제1 구동링크(40)와; 상기 제1 구동링크(40)로부터 분기되는 형태로 힌지 연결된 분기링크(70)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제2 구동링크(42)와; 상기 제1 및 제2 구동링크(40, 42)에 형성되어 출입구(16)의 반경 방향으로 개폐되는 해치 커버(12a, 12b)의 로울러(48)가 출입구(16)의 내측에서 배드(14)의 상면으로 연장 형성되는 안내 레일(44)의 턱부구간(46)을 따라 개폐를 위한 승하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기 해치 커버(12a, 12b)의 측면 러그 고정핀(38)을 수용 지지하는 홈부(76);를 포함하며, 상기 구동원(32)은 로드(54)를 구비한 실린더(52)가 사용되는 해치 커버용 링크식 승하강 구동장치가 제공된다.선박, 링크, 해치, 커버, 구동, 배드
Int. CL B63B 19/12 (2006.01) E05D 7/00 (2006.01) E05F 15/611 (2006.01)
CPC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B63B 19/1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082953 (2009.09.03)
출원인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138170-0000 (2012.04.12)
공개번호/일자 10-2011-0024806 (2011.03.0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20425)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09.03)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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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조선해양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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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백두열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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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길 **, **층 케이씨엘특허법률사무소 (수송동, 석탄회관빌딩)
2 김 순 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길 **, **층 케이씨엘특허법률사무소 (수송동, 석탄회관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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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중공업 주식회사 울산광역시 동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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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09.03 수리 (Accepted) 1-1-2009-0543240-01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08.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09.16 수리 (Accepted) 9-1-2011-0073501-88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9.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528003-95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1.11.18 수리 (Accepted) 1-1-2011-0914496-21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12.19 수리 (Accepted) 1-1-2011-1007997-98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12.1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1007994-51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3.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194265-84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6.27 수리 (Accepted) 4-1-2019-51269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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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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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14)의 측면에 구비되며 수평으로 구동하는 구동원(32)과;상기 구동원(32)과 수평으로 이격된 배드(14) 측면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회동링크(36)와;상기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 사이에 배치되고 수평으로 거리를 가지는 양편에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가 회동 가능하게 각각 힌지 연결되는 연결링크(34)와;상기 구동원(32)과 회동링크(36)가 연결되는 힌지로부터 수직으로 이격된 연결링크(34)의 상부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제1 구동링크(40)와;상기 제1 구동링크(40)로부터 분기되는 형태로 힌지 연결된 분기링크(70)에 일단이 회동 가능하게 힌지 연결되는 제2 구동링크(42)와;상기 제1 및 제2 구동링크(40, 42)에 형성되어 출입구(16)의 반경 방향으로 개폐되는 해치 커버(12a, 12b)의 로울러(48)가 출입구(16)의 내측에서 배드(14)의 상면으로 연장 형성되는 안내 레일(44)의 턱부구간(46)을 따라 개폐를 위한 승하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기 해치 커버(12a, 12b)의 측면 러그 고정핀(38)을 수용 지지하는 홈부(76);를 포함하며,상기 구동원(32)은 로드(54)를 구비한 실린더(52)가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치 커버용 링크식 승하강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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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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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링크(34)와 제1 구동링크(40)를 연결하는 힌지와, 상기 분기링크(70)와 제1 구동링크(40)를 연결하는 힌지가 동일한 수평선상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치 커버용 링크식 승하강 구동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