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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 재순환장치가 이용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에 있어서,촉매반응기를 설치하여 상기 촉매반응기에서 생성된 생성물을 연료탱크(1)로부터 공급되는 연료와, 배기가스 재순환장치(3)로부터 공급되는 배기가스를 연소시키는 엔진(2)에 공급하여 질소 산화물(NOx)를 저감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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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 재순환장치가 이용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에 있어서,플라즈마 반응기(5)를 설치하여 상기 플라즈마 반응기(5)에서 생성된 생성물을 연료탱크(1)로부터 공급되는 연료와, 배기가스 재순환장치(3)로부터 공급되는 배기가스를 연소시키는 엔진(2)에 공급하여 질소 산화물(NOx)를 저감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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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 재순환장치가 이용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에 있어서,플라즈마/촉매 반응기를 설치하여 상기 플라즈마/촉매 반응기에서 생성된 생성물을 연료탱크(1)로부터 공급되는 연료와, 배기가스 재순환장치(3)로부터 공급되는 배기가스를 연소시키는 엔진(2)에 공급하여 질소 산화물(NOx)를 저감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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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2)에 고농도의 수소를 공급할 수 있도록 수성화 반응기(6)를 더 포함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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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수성화 반응기(6)는 반응기로부터 생성된 생성물과 배기가스를 반응시켜 아래 식 CO + H20 --> CO2 + H2 와 같이 배기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수분을 이용하여 CO를 저감 및 수소 농도를 높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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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2)은 디젤연료를 사용하는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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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2)은 가솔린연료를 사용하는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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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2)은 LPG연료를 사용하는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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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2)은 천연가스(CNG)연료를 사용하는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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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플라즈마 반응기(5)는, 상측으로 배출구(40)가 형성되고, 유입구(50)가 형성된 원통 형상의 반응로(11)와, 상기 반응로(11)를 지지하는 베이스(12)로 형성된 몸체(10)와;상기 반응로(11) 내측으로 설치된 흡열챔버(21)와 노즐(22)이 형성된 전극(20)과;상기 베이스(12)에 설치되어 전극(20)의 흡열챔버(21)내로 액체연료를 분사공급하도록 형성된 연료분사장치(30)를 포함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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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플라즈마/촉매 반응기는, 상측으로 배출구(40)가 형성되고, 유입구(50)가 형성된 원통 형상의 반응로(11)와, 상기 반응로(11)를 지지하는 베이스(12)로 형성된 몸체(10)와;상기 반응로(11) 내측으로 설치된 흡열챔버(21)와 노즐(22)이 형성된 전극(20)과;상기 베이스(12)에 설치되어 전극(20)의 흡열챔버(21)내로 액체연료를 분사공급하도록 형성된 연료분사장치(30)를 포함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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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또는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유입구(50)로 유입되는 가스는 배기가스를 포함하는 공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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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또는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반응로(11)에는 유입구(50)로 유입되는 가스가 예열 되도록 흡열로(13)가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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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반응로(11)에 형성된 흡열로(13)는 반응로(11)의 열을 흡수할 수 있도록 반응로(11)의 원주에 나선형으로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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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0항 또는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베이스(12)에는 반응로(11)의 유입구(50)로부터 유입된 가스와, 전극(20)의 흡열챔버(21)내에서 예열 된 연료가 혼합되도록 혼합챔버(14)가 형성되고, 상기 혼합챔버(14)에서 혼합된 혼합연료가 반응로(11)에 유입되도록 유입홀(15)이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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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유입홀(15)은 반응로(11)에 공급되는 혼합연료가 회전공급되도록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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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또는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반응로(11)의 반응구간(60)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도록 연료분사장치(8)가 더 설치됨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질소 산화물(NOx) 저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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