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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또는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베어링은 왕복운동하는 상기 피스톤로드(320)에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선형플렉셔베어링(100)으로 이루어지되,
상기 선형플렉셔베어링(100)은, 원형의 구멍이 가운데에 뚫려 있는 원형고리 형상의 허브(hub)(12)와, 상기 허브(12)의 중심에 대하여 서로 등각을 이루며 상기 허브(12)의 바깥 둘레에 복수개가 방사상으로 형성되는 허브 아암(arm)(14a, 14b, 14c)과, 상기 허브 아암(14a, 14b, 14c)의 외측 끝단에 인접하여 상기 허브(12)와 허브 아암(14a, 14b, 14c)을 둘러싸도록 형성되는 원형고리 형상의 림(rim)(16)과, 상기 각각의 허브 아암(14a, 14b, 14c)의 일측 가장자리에 인접하도록 상기 허브(12)의 중심에 대하여 서로 등각을 이루며 상기 림(16)의 안쪽 둘레에 상기 허브 아암(14a, 14b, 14c)과 같은 개수가 방사상으로 형성되는 림 아암(18a, 18b 18c)과, 서로 인접하지 않는 허브 아암(14a, 14b, 14c)과 림 아암(18a, 18b 18c)의 마주보는 변 사이에 각각 소정의 폭을 가지면서 원호상으로 마련되어 상기 허브 아암(14a, 14b, 14c)과 상기 림 아암(18a, 18b 18c)을 연결하는 복수 개의 플렉셔 블레이드(flexure blade)(21, 23, 25)를 포함하는 다이어프램(diaphragm)(10);
상기 허브(12)와 동일한 크기와 형상을 갖는 허브 스페이서(spacer)(32)와, 상기 허브 스페이서(32)의 바깥 둘레에 상기 허브 아암(14a, 14b, 14c)과 동일한 위치 및 형상을 갖도록 복수 개가 형성되는 허브 스페이서 아암(34a, 34b, 34c)과, 상기 플렉셔 블레이드(21, 23, 25)와 연결되는 허브 아암(14a, 14b, 14c)의 일측 가장자리와 대응되는 상기 허브 스페이서 아암(34a, 34b, 34c)의 가장자리에 형성되는 지지돌기(36, 45)를 포함하고, 상기 허브(12)에 형상이 일치하도록 고정되는 내측 스페이서(30);
및
상기 림(16)과 동일한 크기와 형상을 갖는 림 스페이서(41)와, 상기 림 스페이서(41)의 안쪽 둘레에 상기 림 아암(18a, 18b 18c)과 동일한 위치 및 형상을 갖도록 복수 개가 형성되는 림 스페이서 아암(43a, 43b, 43c)과, 상기 플렉셔 블레이드(21, 23, 25)와 연결되는 림 아암(18a, 18b 18c)의 일측 가장자리와 대응되는 상기 림 스페이서 아암(43a, 43b, 43c)의 가장자리에 형성되는 지지돌기(36, 45)를 포함하고, 상기 림(16)에 형상이 일치하도록 고정되는 외측 스페이서;(4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자동차용 비접촉식 용적형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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