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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의 가상 유저가 액션 또는 액션들의 나열인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단계;상기 액션 또는 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된 액션의 실행을 위해 요구되는 적어도 하나의 게임 패킷을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생성된 게임 패킷을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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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주어진 액션의 실행을 위해 요구되는 게임 패킷을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생성하며 게임 콘텐츠에 따라 다른 플러그인(plug-in)을 로딩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게임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플러그인을 통하여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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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플러그인은 DLL 형태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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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해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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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프로토콜 단위로 재구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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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게임 패킷을 암호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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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6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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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들의 나열인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시나리오 스케줄러;액션을 실행하는 액션 스케줄러; 및상기 액션 또는 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된 액션의 실행을 위해 요구되는 적어도 하나의 게임 패킷을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게임 패킷을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게임 패킷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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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게임 콘텐츠에 따라 다른 플러그인(plug-in) 형태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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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DLL 형태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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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해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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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게임 패킷을 상기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생성하는 게임 패킷 생성부; 및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해석하는 게임 패킷 해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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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프로토콜 단위로 재구성하는 MTU 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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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상기 생성된 게임 패킷을 암호화하거나, 상기 수신된 게임 패킷을 복호화하는 암호화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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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패킷을 생성하여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복수 개의 가상 유저들; 및상기 가상 유저들에 액션의 실행 명령 또는 액션들의 나열인 시나리오의 실행 명령을 내리는 가상 유저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가상 유저들을 구성하는 각 가상 유저는,상기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시나리오 스케줄러;상기 액션을 실행하는 액션 스케줄러; 및상기 액션 또는 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된 액션의 실행을 위해 요구되는 적어도 하나의 게임 패킷을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게임 패킷을 상기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게임 패킷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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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게임 콘텐츠에 따라 다른 플러그인(plug-in) 형태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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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DLL 형태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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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패킷 처리부는 상기 게임 서버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패킷을 상기 특정 게임 콘텐츠의 게임 프로토콜에 따라 해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서버 안정성 테스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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