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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경을 따라 절연체가 피복 형성되며, 상기 절연체의 피복 길이에 비해 돌출된 선단 길이를 갖는 내부전극;상기 절연체의 외경을 둘러 감싸 형성되는 외부전극; 및상기 내부전극의 돌출된 선단의 노출 부위를 전체적으로 밀봉시키는 유전커버부재;를 포함하는 고전압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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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외부전극은 상기 내부전극에 비해 더 돌출된 선단 길이로 상기 절연체의 외경을 둘러 감싸는 동시에, 상기 외부전극의 내경과 상기 유전커버부재의 외면 둘레 사이에는 설정된 크기로 갭이 형성되어 있는 고전압 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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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갭의 크기는 상기 절연체의 두께에 비해 1/8배로 이루어지며, 상기 유전커버부재의 두께는 상기 절연체의 두께에 비해 1/4배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전압 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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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외부전극의 선단에는 내경 방향으로 굽어 형성된 환형의 단차연결부가 마련되어 있는 고전압 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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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외부전극의 선단에는 내경 방향으로 굽어 형성되며, 원주 방향을 따라 설정된 중심각만큼 상호 이격하여 배치된 사각형의 단차연결부가 복수개로 마련되어 있는 고전압 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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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외부전극은 상기 내부전극에 비해 더 짧은 선단 길이로 상기 절연체의 외경을 둘러 감싸는 한편,상기 유전커버부재는,상기 절연체 및 상기 내부전극을 동시에 밀봉하는 제1커버부와, 상기 제1커버부에 비해 축소된 외경을 가지면서 선단 방향으로 덧대어 형성된 제2커버부가 다단으로 형성되어 있는 고전압 점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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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내지 6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의 고전압 점화장치를 이용한 점화 제어방법으로서, (a) 엔진의 회전수 및 부하를 판단하는 단계;(b) 사전 측정된 실린더 내부 압력 값을 이용하여 설정된 운전조건에서의 압력조건을 예측하는 단계;(c) 상기 압력 조건예측 단계에서 예측된 압력조건에서 플라즈마 점화의 안정성이 확보될 수 있는 전압을 인가하는 단계; 및(d) 공연비센서를 이용하여 실화여부를 판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고전압 점화장치를 이용한 점화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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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 상기 (c) 단계에서 인가되는 전압의 선정 방법은,상기 고전압 점화장치에서의 상기 외부전극의 내경과 상기 유전커버부재의 외면 둘레 사이에 형성된 갭의 크기 및 상기 예측된 압력조건을 고려하여 상기 고전압 점화장치를 통해 플라즈마 방전이 일어날 수 있는 범위에서 선정되는 고전압 점화장치를 이용한 점화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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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 상기 (d) 단계 이후에, (e) 상기 실화여부 판정 단계에서 획득된 실화여부 판정 정보를 이용하여, 실화가 일어났을 경우 상기 전압 인가 단계에서 결정된 전압을 상향 조정하는 단계; 및(f) 상기 전압 상향 조정 단계에서 전압 조정 이후에 상기 공연비센서를 이용하여 실화여부를 재판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고전압 점화장치를 이용한 점화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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