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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펌프에 의해 이송되는 LPG연료의 압력을 설정압력 이하로 유지시키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의 제어방법에 있어서,자동차를 변속 1, 2, 3, 4, 5단 별로 각각 운행시키는 단계(S100);상기 자동차가 변속 1, 2, 3, 4, 5단 별로 운행 중, 연료탱크(10) 내의 LPG연료의 압력(P1)값과 레귤레이터(50)의 입구 측 LPG연료의 압력(P3)값을 압력센서에 의해 측정하는 단계(S200);상기 측정한 압력(P3)과 압력(P1)의 차이 값(△P1)이 설정된 압력 이상이면 전자식 레귤레이터(50)를 조절하는 단계(S300);상기 전자식 레귤레이터(50)의 조절한 뒤, 연료펌프(20)의 출구 측 LPG연료의 압력(P2)값과 연료탱크(10) 내의 LPG연료의 압력(P1)값을 압력센서에 의해 측정하는 단계(S400);상기 측정한 압력(P2)과 압력(P1)의 차이 값(△P2)이 설정된 압력 이상이면 연료펌프(20)의 유량을 감속시키는 단계(S50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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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LPG연료의 설정압력은 5기압 이하이고, 상기 △P1과 △P2도 5기압 이하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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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식 레귤레이터(50)의 조절단계(S300)와, 상기 연료펌프(20)의 유량 감속단계(S500)에서,상기 압력센서에 의해 측정된 압력(P1,P2,P3)값의 차이 값(△P1,△P2)이 자동차 내에 설치되는 전자제어장치(electronic control unit,ECU)에 신호로 전달되어 입력된 설정 값과 비교하여 전자식 레귤레이터(50)와 연료펌프(20)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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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제어장치(90)와 연결된 드라이버(91)의 PWM제어 시스템(PULSE WIDTH MODULATION CONTROL SYSTEM)에 의해 레귤레이터는 전자적으로 조절하고, 상기 연료펌프(20)는 유량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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