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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영역에 해당하는 엔진의 압력 상승률의 실험값을 엔진 제어 유닛에 입력하는 단계; 및(b) 차량의 운행중 측정되는 엔진의 압력 상승률이 설정된 기준값 이상이면, 예혼합 압축 착화 연소 모드에서 가솔린 점화 착화 운전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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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a-1) 상기 엔진의 운전 영역에 해당하는 각속도 및 연료의 발열량을 이용하여 예측 토크값을 엔진 제어 유닛에 입력하는 단계; 및(a-2) 상기 예측 토크값과 상기 엔진의 회전수를 이용하여 엔진의 압력 상승률을 도출하여 엔진 제어 유닛에 입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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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에서 예혼합 압축 착화 연소 모드 또는 가솔린 점화 착화 운전 모드 압력 상승률로 전환하기 위한 압력 상승률의 기준값은 4bar/crank angle인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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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에서, 상기 가솔린 점화 착화 운전 모드로 전환된 초기에는 크랭크각 센서의 센싱을 통한 크랭크 각도를 지각 제어하여 엔진 점화시기를 늦추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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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크랭크 각도의 지각 제어는 5도로 지각 제어되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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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이후에, 상기 차량의 제동 유효 평균압력을 측정하여 7bar 미만이면 예혼합 압축 착화 운전으로 전환하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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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차량의 엔진 회전수를 측정하여 주행 차량의 엔진 압력 상승률을 도출하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운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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