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고객 서비스 측정 키트 및 고객 서비스 측정 방법(CUSTOMER SERVICE MEASURING KIT AND CUSTOMER SERVICE MEASURING METHOD)

  • 기술번호 : KST2016005032
  • 담당센터 :
  • 전화번호 :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고객 서비스 측정 키트는,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로에 따라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감정, 및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어휘 카드 세트(100); 및 상기 어휘 카드 세트(100)를 통해 측정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서비스에 대한 감정, 및 서비스의 품질을 기록하는 기록 카드 세트(200);를 포함한다.본 발명의 실시예에 의하면, 고객에게 제공한 서비스의 품질을 측정하여 정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Int. CL G06Q 30/02 (2012.01)
CPC G06Q 30/01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40069646 (2014.06.09)
출원인 한성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659536-0000 (2016.09.19)
공개번호/일자 10-2015-0142082 (2015.12.2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6092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4.06.09)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성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홍배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 (
2 장보경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송화로 **
3 주유정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4 강은혜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5 마형옥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명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역삼동, 두원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서울특별시 성북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4.06.09 수리 (Accepted) 1-1-2014-0537981-8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12.0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5.01.09 수리 (Accepted) 9-1-2015-0002750-35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01.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047393-54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3.21 수리 (Accepted) 1-1-2016-0269838-74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03.2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269848-20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6.06.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426939-17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05 수리 (Accepted) 4-1-2019-5231189-1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로에 따라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감정, 및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어휘 카드 세트(100); 및 상기 어휘 카드 세트(100)를 통해 측정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서비스에 대한 감정, 및 서비스의 품질을 기록하는 기록 카드 세트(200);를 포함하고,상기 어휘 카드 세트(100)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다수의 레벨로 구분하여 표시되는 만족도 카드(110);일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어휘가 표시되고, 타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미지가 표시된 것으로, 서비스와 관련한 긍정적인 감정과 부정적인 감정을 표시하는 표현이 일정 개수만큼 구비되는 다수의 감정 어휘 카드(120); 및일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어휘가 표시되고, 타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이 발생한 요인이 표시된 것으로,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긍정적인 감정과 부정적인 감정을 표시하는 표현이 일정 개수만큼 구비되는 다수의 품질 어휘 카드(130); 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기록 카드 세트(200)는,고객이 서비스를 제 공받은 서비스 여정을 기록하는 고객 여정 카드(210); 상기 만족도 카드(110)를 통해 측정된 만족도와 상기 감정 어휘 카드(120)를 통해 측정된 고객의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 어휘 기록 카드(220);상기 품질 어휘 카드(130)를 통해 측정된 서비스의 품질을 기록하는 품질 어휘 기록 카드(230); 및,고객의 추가적인 니즈와 의견을 기록하는 인터뷰 기록 카드(2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측정 키트
2 2
삭제
3 3
삭제
4 4
삭제
5 5
삭제
6 6
삭제
7 7
삭제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감정 어휘 기록 카드(220)와 상기 품질 어휘 기록 카드(230)는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서비스 여정에 따라 다수 개 기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측정 키트
9 9
삭제
10 10
삭제
11 11
삭제
12 12
삭제
13 13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