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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로에 따라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감정, 및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어휘 카드 세트(100); 및 상기 어휘 카드 세트(100)를 통해 측정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서비스에 대한 감정, 및 서비스의 품질을 기록하는 기록 카드 세트(200);를 포함하고,상기 어휘 카드 세트(100)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다수의 레벨로 구분하여 표시되는 만족도 카드(110);일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어휘가 표시되고, 타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미지가 표시된 것으로, 서비스와 관련한 긍정적인 감정과 부정적인 감정을 표시하는 표현이 일정 개수만큼 구비되는 다수의 감정 어휘 카드(120); 및일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어휘가 표시되고, 타측면에는 서비스에 대한 감정이 발생한 요인이 표시된 것으로,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긍정적인 감정과 부정적인 감정을 표시하는 표현이 일정 개수만큼 구비되는 다수의 품질 어휘 카드(130); 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기록 카드 세트(200)는,고객이 서비스를 제 공받은 서비스 여정을 기록하는 고객 여정 카드(210); 상기 만족도 카드(110)를 통해 측정된 만족도와 상기 감정 어휘 카드(120)를 통해 측정된 고객의 감정을 기록하는 감정 어휘 기록 카드(220);상기 품질 어휘 카드(130)를 통해 측정된 서비스의 품질을 기록하는 품질 어휘 기록 카드(230); 및,고객의 추가적인 니즈와 의견을 기록하는 인터뷰 기록 카드(2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측정 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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