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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면마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X자 형상의 성토지지용 압입말뚝(MATURE SOIL BEARING PILE)

  • 기술번호 : KST2016005968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성토지지용 압입말뚝은 기둥부 및 선단부를 포함한다. 상기 기둥부는 연속적으로 연결된 복수의 제1 돌출면들과 복수의 제1 함입면들을 포함하며 일 방향으로 연장된다. 상기 선단부는 상기 기둥부의 일 면에 고정되며, 상기 제1 돌출면들과 각각 대응되는 복수의 제2 돌출면들 및 상기 제1 함입면들과 각각 대응되는 복수의 제2 함입면들을 포함한다. 상기 제1 돌출면들 각각의 원주면을 연결하면 원기둥의 외면을 형성하며, 상기 제1 함입면들은 상기 원기둥의 외면과 대칭을 형성하며 상기 기둥부의 중심방향으로 함입된다.
Int. CL E02D 5/24 (2006.01) E02D 17/18 (2006.01)
CPC E02D 3/08(2013.01) E02D 3/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40082299 (2014.07.02)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6-0004028 (2016.01.1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4.07.02)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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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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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일화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2 이수형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이성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4 최충락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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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민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층 **세기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세일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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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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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4.07.02 수리 (Accepted) 1-1-2014-0623272-7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5.02.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5.04.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5-0027584-43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5.10.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707214-69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12.0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1206836-62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12.09 수리 (Accepted) 1-1-2015-1206859-12
7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6.04.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27695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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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연속적으로 연결된 복수의 제1 돌출면들과 복수의 제1 함입면들을 포함하며 일 방향으로 연장된 기둥부; 및상기 기둥부의 일 면에 고정되며, 상기 제1 돌출면들과 각각 대응되는 복수의 제2 돌출면들 및 상기 제1 함입면들과 각각 대응되는 복수의 제2 함입면들을 포함하는 선단부를 포함하며, 상기 제1 돌출면들 각각의 원주면을 연결하면 원기둥의 외면을 형성하며, 상기 제1 함입면들은 상기 원기둥의 외면과 대칭을 형성하며 상기 기둥부의 중심방향으로 함입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돌출면들의 외면과 상기 제1 함입면들의 외면의 면적은 상기 원기둥의 외면의 면적과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3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돌출면들 각각의 원주면을 연결하면 원뿔의 외면을 형성하며, 상기 제2 함입면들은 상기 원뿔의 외면과 대칭을 형성하며 상기 선단부의 중심방향으로 함입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4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돌출면들 및 상기 제1 함입면들은 각각 두 쌍으로 형성되며, 서로 마주하는 두 쌍의 상기 제1 돌출면들의 원주면을 연결한 가상의 직선은 'X' 모양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5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기둥부와 상기 선단부가 서로 고정되는 면에서, 상기 제2 돌출면들이 형성하는 원뿔의 외면의 직경이 상기 제1 돌출면들이 형성하는 원기둥의 직경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함입면들에는 인입부가 형성되어, 상기 기둥부의 내부로 콘크리트가 투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토지지용 압입말뚝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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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국토교통부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철도기술연구사업 연약지반구간 교량대체를 위한 침하억제공법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