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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컨텍스트를 수집하는 컨텍스트 수집부(11);상기 수집된 컨텍스트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대한 쌍대비교를 수행하고, 상기 수행된 쌍대비교 값을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로 분석하여 중요도를 산출하는 AHP 분석부(12);상기 산출된 중요도에 따라 퍼지 측도(fuzzy measure)를 산출하는 퍼지 측도 산출부(13); 및상기 산출된 퍼지 측도와 상품정보를 퍼지 적분(fuzzy integral)에 적용하여 적분값을 산출하는 퍼지 적분부(15); 를 포함하여 상기 사용자의 선호도에 대한 상품 만족도를 추론하되, 상기 컨텍스트는,사용자가 인터넷으로 상품을 구입한 경우에 수집된 정보와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를 이용하여 구성된 상품의 기본정보이고,상기 상품정보는,상품의 원가, 할인가, 할인된 금액, 할인율, 구매자수 및 상품 만족도를 포함하는 상품의 기본정보를 이용하여 정규화된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관적 성향을 고려한 퍼지 적분 기반의 상품 만족도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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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퍼지 측도(fuzzy measure)는,AHP(Analytic Hierarchy Process)로 분석하여 산출된 중요도에 상기 수집된 컨텍스트 사이의 상호작용계수를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관적 성향을 고려한 퍼지 적분 기반의 상품 만족도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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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선호도는,가격, 할인율, 구매자수 및 고객 만족도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관적 성향을 고려한 퍼지 적분 기반의 상품 만족도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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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가격은,상품의 원가에서 할인가를 뺀 할인된 금액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관적 성향을 고려한 퍼지 적분 기반의 상품 만족도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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