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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판을 가지는 교량 상부구조물 및 상기 바닥판 위에 설치되는 콘크리트 궤도를 포함하는 철도교량으로서, 콘크리트 궤도는, 철도 차량이 직접 주행하는 레일과, 상기 레일의 하부에 위치하여 레일이 고정 설치되는 콘크리트 슬래브와, 상기 콘크리트 슬래브의 하면과 바닥판의 상면 사이에 배치됨으로써 콘크리트 슬래브가 교축방향으로 슬라이딩할 수 있게 만드는 슬라이드층을 포함하여 구성되어, 교량 상부구조물의 온도신축으로 인한 종방향 변위가 발생하더라도 콘크리트 슬래브에 전달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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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이동지점부가 존재하는 위치에서는 이웃하는 교량 상부구조물 사이의 간격 및 교량 상부구조물과 노반 사이의 간격에서 콘크리트 슬래브가 단절되지 않고 종방향으로 연속되어 있으며; 고정지점부가 존재하는 위치에서는 콘크리트 슬래브가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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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교량의 시점과 종점이 되는 노반을 덮고 있는 콘크리트 슬래브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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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 고정지점부가 존재하는 위치에서는 콘크리트 슬래브가 종방향으로 단절되어 있으며; 단절된 콘크리트 슬래브의 단부는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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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교량 상부구조물은 종방향의 양단에 각각 이동지점부와 고정지점부가 존재하는 단경간 단순교로 이루어져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는 종방향 양 단부가 각각 교량의 시점과 종점이 되는 노반을 덮도록 종방향으로 연속된 하나의 부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콘크리트 슬래브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어 있고, 고정지점부의 위치에서는 콘크리트 슬래브가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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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교량 상부구조물은 종방향의 양단에 각각 이동지점부와 고정지점부가 존재하는 단순지지 형태로, 복수개의 교량 상부구조물이 종방향으로 이웃하게 배치되어 있는 다경간 단순교로 이루어져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는 종방향 양 단부가 각각 교량의 시점과 종점이 되는 노반을 덮도록 종방향으로 연속된 하나의 부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콘크리트 슬래브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어 있고, 고정지점부의 위치에서는 콘크리트 슬래브가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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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교량 상부구조물은 종방향의 양단에 각각 이동지점부와 고정지점부가 존재하는 단순지지 형태로, 복수개의 교량 상부구조물이 종방향으로 이웃하게 배치되어 있는 다경간 단순교로 이루어져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는 복수개의 교량 상부구조물의 상면을 각각 개별적으로 덮도록 종방향으로 단절되어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교량 상부구조물을 덮는 각각의 콘크리트 슬래브는 각 교량 상부구조물의 고정지점부 위치에서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으며, 각 교량 상부구조물의 이동지점부 위치에서는 이웃하는 교량 상부구조물까지 연장되어, 이웃하는 교량 상부구조물의 고정지점부 위치에서 앵커에 의해 이웃하는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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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교량 상부구조물은 하나의 고정지점부와 복수개의 이동지점부가 존재하는 다경간 연속교로 이루어져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는 종방향 양 단부가 각각 교량의 시점과 종점이 되는 노반을 덮도록 종방향으로 연속된 하나의 부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콘크리트 슬래브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어 있고, 고정지점부의 위치에서는 콘크리트 슬래브가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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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교량 상부구조물은 하나의 고정지점부와 복수개의 이동지점부가 존재하는 다경간 연속교로 이루어져 있고, 콘크리트 슬래브는, 전방측 노반에서부터 고정지점부까지 종방향으로 하나의 부재로 연속되어 있는 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와, 고정지점부에서부터 후방측 노반까지 종방향으로 하나의 부재로 연속되어 있는 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로 이루어져 있으며,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와 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 각각의 종방향 단부에는 정착단이 구비되어, 상기 정착단이 노반에 관입되어 고정되어 있고, 고정지점부의 위치에서는 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와 후방 위치의 콘크리트 슬래브 각각은 앵커에 의해 교량 상부구조물에 고정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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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및 제5항 내지 제9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콘크리트 슬래브의 횡방향 움직임을 제한하기 위하여, 콘크리트 슬래브의 횡방향 양측면에 각각 밀착되는 돌출지지부가 교량 상부구조물의 바닥판 상면에서 돌출 구비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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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돌출지지부의 횡방향 내측면과 콘크리트 슬래브의 횡방향 양측면 사이의 밀착 및 콘크리트 슬래브의 슬라이딩을 보장하기 위하여, 돌출지지부 사이의 횡방향 간격 내에 콘크리트 슬래브가 배치된 후, 돌출지지부의 횡방향 내측면과 콘크리트 슬래브의 횡방향 양측면 사이의 틈에 채움재가 채워져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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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항 내지 제3항, 및 제5항 내지 제9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바닥판의 상면에는 돌출된 형태의 전단키가 형성되어 있고; 상기 전단키에 대응되는 위치에서 콘크리트 슬래브의 하면에는 오목부가 형성되어 있어서; 바닥판 위에 콘크리트 슬래브가 놓였을 때, 전단키는 오목부에 위치하게 되어, 콘크리트 궤도의 횡방향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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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철도교량에 구비된 교량 상부구조물의 바닥판에, 철도차량이 통행할 수 있도록 설치되는 콘크리트 궤도로서, 상기 콘크리트 궤도는, 철도 차량이 직접 주행하는 레일과, 상기 레일의 하부에 위치하여 레일이 고정 설치되는 콘크리트 슬래브와, 상기 콘크리트 슬래브의 하면과 바닥판의 상면 사이에 배치됨으로써 콘크리트 슬래브가 교축방향으로 슬라이딩할 수 있게 만드는 슬라이드층을 포함하여 구성되어, 교량 상부구조물의 온도신축으로 인한 종방향 변위가 발생하더라도 콘크리트 슬래브에 전달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교량의 콘크리트 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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