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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줄 부재가 그물망을 형성하는 라켓 프레임;상기 라켓 프레임에 설치되어 게임 엘레먼트가 그물망에 접촉하는 것을 감지하는 감지유닛; 및상기 감지유닛의 감지 시그널을 전달 받는 제어부;를 포함하며,상기 감지유닛은,상기 라켓 프레임의 내측에 배치되는 복수 개의 광원소자들; 및상기 광원소자들 사이에 일정한 간격으로 개재되는 복수 개의 수광소자들;을 포함하며,상기 광원소자들은, 상기 제어부의 제어 시그널에 의해 순차적으로 점멸하며,상기 수광소자들의 개수는, 상기 광원소자의 개수 보다 적고,상기 제어부는,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상기 그물망의 접촉 위치 정보와 순차적으로 발광하는 광원소자에 따른 각각의 수광소자들의 온/오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접촉 위치를 파악하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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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접촉 여부를 감지하는 보조 감지유닛;을 더 포함하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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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보조 감지유닛에서 일정 크기 이상의 충격량이 감지되었을 경우 상기 광원소자들과 상기 수광소자들에 전원을 인가하는 타점 감지유닛을 가지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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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보조 감지유닛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충격량이 감지되었을 경우, 제 1 시간(t1) 이후에 제 2 시간(t2) 동안 상기 광원소자들과 상기 수광소자들의 전원을 차단하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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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수광소자들의 감지 시그널을 전달 받고, 상기 광원소자들의 온/오프를 제어하는 처리부;상기 처리부와 연결되어, 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상기 그물망의 접촉 위치 정보와 순차적으로 발광하는 광원소자에 따른 각각의 수광소자들의 온/오프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부;를 포함하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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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메모리부는, 상기 그물망에 접촉된 게임 엘레먼트의 위치에 따른 각 광원소자의 온/오프 위치에 따른 수광소자들의 감지 시그널을 테이블로 저장한 기준 데이터 저장영역;을 포함하고,상기 처리부는, 저장된 기준 데이터를 상기 메모리부에서 전송 받아, 상기 수광소자들에서 감지된 감지 시그널과 기준 데이터를 비교하여, 게임 엘레먼트가 접촉한 영역을 산출하는 라켓 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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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 개의 광원소자들에 인가되는 전원을 순차적으로 온/오프 제어하여, 한 번에 하나의 광원소자만이 일정 시간 동안 점등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복수 개의 수광소자들에 전원을 인가하는 단계;점등된 광원소자에 따른 수광소자들의 감지 시그널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획득된 감지 시그널 정보를 통신유닛을 이용하여 라켓 외부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감지 시그널 정보 획득 단계는,점등된 광원소자의 위치 정보를 기록하는 단계; 상기 수광소자들의 온/오프 시그널 정보를 기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전송 단게는,상기 기록단계에서 기록된 수광소자들의 온/오프 시그널 정보를 통신유닛을 통해 상기 라켓 외부로 전송하며,상기 수광소자들은 상기 광원소자의 빛을 감지할 경우, 온(ON) 시그널을 출력하고, 상기 수광소자들이 상기 광원소자의 광 경로 상에 게임 엘레먼트가 개재되어 광원소자의 빛을 감지하지 못할 경우 오프(OFF) 시그널을 출력하고,상기 수광소자들의 개수는, 상기 광원소자의 개수 보다 적으며,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그물망의 접촉 위치 정보와 순차적으로 발광하는 광원소자에 따른 각각의 수광소자들의 온/오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게임 엘레먼트의 접촉 위치가 파악되는 라켓 운동기구의 타점 감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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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가속도센서 및 충격감지센서 중 어느 하나로 구성된 보조 감지유닛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가속도 변화 및 충격량 중 어느 하나가 감지되면, 제 1 시간(t1) 이후에 제 2 시간(t2) 동안 상기 광원소자들과 수광소자들의 전원을 차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타점 감지유닛을 가지는 라켓 운동기구의 타점 감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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