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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연료전지를 포함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에 있어서,제 1 엔진 모드에 있는 엔진(100)의 배기가스와 열교환된 N2가 연료전지 스택(200)의 공기극(cathode)을 순환하여 연료전지 스택(200)을 예열하는 제 1 단계(S1);제 1 엔진 모드에 있는 엔진(100)의 배기가스가 연료전지 스택(200)의 공기극(cathode)에 공급되어 연료전지 스택(200)을 예열하고, 연료전지 스택(200)의 연료극(anode)에 연료가 정격출력조건의 10% 미만으로 공급되는 제 2 단계(S2);제 1 엔진 모드에 있는 엔진(100)의 배기가스가 연료전지 스택(200)의 공기극(cathode)에 공급되어 연료전지 스택(200)을 예열하고, 연료전지 스택(200)의 연료극(anode)에 연료가 정격출력조건의 10% 이상으로 공급되는 제 3 단계(S3); 및제 2 엔진 모드에 있는 엔진(100)의 배기가스가 연료전지 스택(200)의 공기극(cathode)에 공급되어 연료전지 스택(200)을 예열하고, 연료전지 스택(200)의 연료극(anode)에 연료가 정격출력조건의 10% 이상으로 공급되는 제 4 단계(S4)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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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단계의 상기 제 1 엔진 모드는 스파크 점화 또는 압축착화 점화 방식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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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단계의 상기 엔진(100)은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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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단계의 상기 제 1 엔진 모드는 스파크 점화 또는 압축착화 점화 방식인 것을 특징을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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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단계의 상기 엔진(100)은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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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3 단계의 제 1 엔진 모드는 스파크 점화 또는 압축착화 점화 방식인 것을 특징을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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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3 단계의 상기 엔진(100)과 상기 연료전지 스택(200)은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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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4 단계의 제 2 엔진 모드는 HCCI(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방식인 것을 특징을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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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4 단계의 상기 엔진(100)과 상기 연료전지 스택(200)은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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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제 1 엔진 모드는 스파크 점화 또는 압축착화 점화 방식이고,제 2 엔진 모드는 HCCI 방식인 것을 특징을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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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연료전지 스택(200)은 용융탄산염형 연료전지(MCFC) 또는 고체산화물형 연료전지(SOFC)이고,제 1 단계(S1)에서 연료전지 스택(200)의 온도를 25℃ 내지 500℃로 승온시키고,제 2 단계(S2)에서 연료전지 스택(200)의 온도를 500℃ 내지 590℃로 승온시키고, 제 3 단계(S3)에서 연료전지 스택(200)의 온도를 590℃ 내지 600℃로 승온시키고,제 4 단계(S4)에서 연료전지 스택(200)의 온도를 600℃ 이상으로 승온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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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제 1 단계(S1)와 제 2 단계(S2)에서 상기 엔진(100)은 전력을 생산하고,제 3 단계(S3)와 제 4 단계(S4)에서 상기 엔진(100)과 상기 연료전지 스택(200)은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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