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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블록(101) 내부에 캠(cam, 130)이 장착되고 헤드(head, 102)에 밸브(valve, 120)가 장착되는 오버 헤드 밸브(over head valve) 시스템 엔진(100)에 있어서, 상기 캠(130)의 회전동작에 의해 상하 왕복운동을 하는 푸쉬로드(140); 및 상기 헤드(102)의 상부에 회전 가능하도록 힌지 구조(113)로 장착되고, 푸쉬로드(140)의 왕복운동을 밸브(120)에 전달하여 밸브의 개폐동작을 구현하는 로커암(110');을 포함하고, 상기 로커암(110')은, 상기 헤드(102)의 상부에 힌지(113)로 연결된 로커암 본체부(114); 상기 로커암 본체부(114)의 일단부와 힌지(116)로 연결된 로커암 가변부(115); 상기 로커암 본체부(114)와 로커암 가변부(115) 사이에 장착되고, 온도에 따라 길이가 가변되어 로커암 본체부(114) 일단과 로커암 가변부(115) 일단의 거리를 변경시키는 가변부재(15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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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가변부재(150)는, 엔진의 온도변화에 따라 체적이 가변되는 작업유체(153)가 충진된 실린더(151); 및 상기 작업유체(153)의 체적변화에 따라 왕복운동을 하는 피스톤(152);을 포함하고, 상기 가변부재(150)는 온도에 따라 피스톤(152)의 위치가 변경되어, 로커암(110')과 푸쉬로드(120) 사이의 접촉거리를 변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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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100)은 발전용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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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100)은 단기통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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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100)은, 엔진의 온도에 따라 쓰로틀 밸브(throttle valve)의 개폐 정도를 조절하는 쓰로틀 밸브 제어장치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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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쓰로틀 밸브 제어장치는 전자식 쓰로틀 밸브 제어장치 또는 기계식 쓰로틀 밸브 제어장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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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 내지 제 13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엔진을 운용하는 방법(S100)으로서, a) 엔진 시동 후 엔진의 속도를 모니터링 하는 엔진속도 모니터링단계(S110); b) 엔진의 속도가 기설정 속도에 도달할 경우, 엔진의 온도를 기설정 온도와 비교하는 엔진온도 모니터링단계(S120); 및 c) 엔진의 온도가 기설정 온도를 초과할 경우, 쓰로틀 밸브를 완전히 개방하는 쓰로틀밸브 제어단계(S13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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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c) 쓰로틀밸브 제어단계(S130)에 있어서, 쓰로틀 밸브는 쓰로틀 밸브 제어장치에 의해 제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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