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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로의 열차결합구간이 비점유 상태인 경우,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진입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선행열차 및 후행열차가 상기 열차결합구간에 진입한 경우, 상기 후행열차단말을 상기 선행열차단말에 등록하도록 제어하는 단계;상기 선행열차 및 후행열차의 위치, 이동 속도 및 열차결합구간의 거리에 기반하여 결합예상지점 및 결합예상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결합예상지점 및 결합예상시간에 기초한 이동 속도를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선행열차단말로부터 열차결합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선행열차 및 후행열차의 상태 데이터를 결합 상태로 업데이트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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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후행열차의 이동 속도는, 상기 선행열차의 이동 속도보다 높고, 상기 선행열차는 등속도로 이동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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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후행열차단말은, 상기 선행열차와의 결합이 완료될 때까지, 상기 선행열차단말과의 상대 거리 및 상대 속도를 모니터링하여 기 설정된 결합 속도를 초과하는 경우, 상기 후행열차의 운전 모드를 수동 모드로 변경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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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상대 거리는, GPS, 초음파, 레이저 및 태그 인식 중 어느 하나에 의한 방법으로 모니터링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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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철로의 열차결합구간이 점유 상태인 경우,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상기 열차결합구간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진입 금지 신호를 전송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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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은, 상기 결합이 완료될 때까지 상기 결합에 의한 충격량을 계산하고, 상기 계산된 충격량이 기 설정된 충격량을 초과하는 경우, 충격 예고 방송을 실시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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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철로의 열차분리구간이 비점유 상태인 경우,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진입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이 상기 열차분리구간에 진입한 경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의 위치, 이동 속도 및 열차결합구간의 거리에 기반하여 분리예상지점 및 분리예상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분리예상지점 및 분리예상시간에 기초한 이동 속도를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선행열차단말로부터 열차분리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선행열차 및 후행열차의 상태 데이터를 분리 상태로 업데이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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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후행열차의 이동 속도는, 상기 선행열차의 이동 속도보다 낮은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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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후행열차단말은, 상기 선행열차와의 분리가 완료될 때까지, 상기 선행열차단말과의 상대 거리 및 상대 속도를 모니터링하여 기 설정된 분리 속도를 초과하는 경우, 상기 후행열차의 운전 모드를 수동 모드로 변경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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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상대 거리는, GPS, 초음파, 레이저 및 태그 인식 중 어느 하나에 의한 방법으로 모니터링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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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철로의 열차분리구간이 점유 상태인 경우, 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로 상기 열차분리구간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진입 금지 신호를 전송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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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선행열차단말 및 후행열차단말은, 상기 분리가 완료될 때까지 상기 결합에 의한 충격량을 계산하고, 상기 계산된 충격량이 기 설정된 충격량을 초과하는 경우, 충격 예고 방송을 실시하는 것인, 열차분리결합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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