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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작동유체가 주입되고, 지반에 매설되어 지열을 흡수하는 흡열부;상기 흡열부 일측에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유동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연결부; 및상기 연결부와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흡수한 상기 지열을 이용하여 도로의 결빙을 방지하는 방열부;를 포함하고,상기 작동유체는 사이펀 작용에 의해 상기 흡열부, 연결부 및 방열부를 순차적으로 반복 순환하고, 상기 연결부는,상기 흡열부에서 지열을 흡수한 고온의 작동유체가 상기 방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1연결부; 및상기 방열부에서 방열을 통해 결빙을 제거하며 온도가 낮아진 작동유체가 상기 흡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2연결부;를 포함하며,상기 흡열부에는 상기 흡열부 내부 공간의 일부를 횡으로 분할하는 제1격벽이 더 구비되며, 상기 제1연결부의 하단은 상기 제1격벽의 상부에 위치하고, 상기 제2연결부의 하단은 상기 제1격벽의 하부로 돌출되도록 형성되고,상기 방열부에는 상기 방열부 내부 공간의 일부를 횡으로 분할하는 제2격벽이 구비되며, 상기 제1연결부의 상단은 상기 제2격벽의 상부로 돌출되도록 형성되고, 상기 제2연결부의 상단은 상기 제2격벽의 하부에 위치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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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는 상기 제2연결부가 상기 제1연결부를 감싸도록 구비되어 2중관 구조로 이루어지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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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1연결부와 상기 제2연결부 사이에는 상기 제1연결부 및 상기 제2연결부를 각각 유동하는 상기 작동유체간 상호 열교환이 이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상기 제1연결부 및 제2연결부의 길이 방향을 따라 중공부가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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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연결부의 상단은 상기 제2연결부의 상단보다 길게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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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연결부의 하단은 상기 제1연결부의 하단보다 길게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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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연결부 및 상기 제2연결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는 복수로 구비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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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연결부는 도로의 최저점에 위치하도록 구비하고,상기 제2연결부는 제1연결부가 구비된 지점보다 상대적으로 도로의 높이가 높은 지점에 구비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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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방열부 및 상기 제2연결부의 연결부위는 상기 작동유체가 상기 제2연결부로 용이하게 유입될 수 있도록 테이퍼지게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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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방열부는 터널의 입구 및 출구 또는 교량의 일측에 구비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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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는 상기 교량의 교각 또는 교대 내부에 매설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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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방열부는 지면의 경사에 대응되도록 적어도 일부가 경사지게 구비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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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방열부는 상기 제1연결부에서 상기 제2연결부 방향으로 갈수록 점차 위치가 낮아지도록 경사지게 구비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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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흡열부 및 방열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는 상기 작동유체의 주입 및 배출을 위한 유체 주입구가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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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흡열부 및 방열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외주면 일측에는 열전달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접촉면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돌기부가 더 형성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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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작동유체가 주입되고, 지반에 매설되어 지열을 흡수하는 흡열부;상기 흡열부 일측에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유동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연결부; 및상기 연결부와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흡수한 상기 지열을 이용하여 도로의 결빙을 방지하는 방열부;를 포함하고,상기 작동유체는 사이펀 작용에 의해 상기 흡열부, 연결부 및 방열부를 순차적으로 반복 순환하며, 상기 연결부는,상기 흡열부에서 지열을 흡수한 고온의 작동유체가 상기 방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1연결부; 및상기 방열부에서 방열을 통해 결빙을 제거하며 온도가 낮아진 작동유체가 상기 흡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2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흡열부는 흡열부 본체 및 상기 흡열부 본체의 내부를 횡방향으로 분할하는 제1격벽을 포함하며, 분할된 흡열부 본체의 내부의 상부는 제2연결부와 연결되고, 하부는 제1연결부와 연결되고,상기 제1격벽에 의해 분할된 상기 흡열부 본체의 상부 및 하부를 상호 연결하여 작동유체가 유동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복수의 흡열관;을 포함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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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작동유체가 주입되고, 지반에 매설되어 지열을 흡수하는 흡열부;상기 흡열부 일측에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유동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연결부; 및상기 연결부와 연결되어 상기 작동유체가 흡수한 상기 지열을 이용하여 도로의 결빙을 방지하는 방열부;를 포함하고,상기 작동유체는 사이펀 작용에 의해 상기 흡열부, 연결부 및 방열부를 순차적으로 반복 순환하며, 상기 연결부는,상기 흡열부에서 지열을 흡수한 고온의 작동유체가 상기 방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1연결부; 및상기 방열부에서 방열을 통해 결빙을 제거하며 온도가 낮아진 작동유체가 상기 흡열부로 유동하는 통로를 제공하는 제2연결부;를 포함하고,상기 방열부는 방열부 본체 및 상기 방열부 본체의 내부를 횡방향으로 분할하는 제2격벽을 포함하며, 분할된 방열부 본체의 상부는 제1연결부와 연결되고, 하부는 제2연결부와 연결되며, 상기 제2격벽에 의해 분할된 상기 방열부 본체의 상부 및 하부를 상호 연결하여 상기 작동유체가 유동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복수의 방열관;을 포함하는 서모 사이펀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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