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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에 있어서, 학습자가 온라인 상에서 디지털과 패션의 융합에 대한 이론적 지식 습득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기초가 되는 2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기초단계;상기 디지털 패션의 콘텐츠를 활용한 사례 분석 및 매체 특성 분석을 수행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제작을 위한 3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심화단계;상기 디지털 패션의 전공심화과정을 기반으로 한 창업 프로세스 습득하고, 가상 패션의 디자인 기획 및 브랜드를 설계함으로써 창업을 지원하는 단계; 및실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상에서 상기 브랜드의 가상 패션쇼를 설계하고, 가상 패션의 마켓 벤더 등록을 지원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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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학습자가 온라인 상에서 디지털과 패션의 융합에 대한 이론적 지식 습득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기초가 되는 2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기초단계는, 컴퓨터 그래픽 유틸리티 전체의 지식 배양을 목표로 2D 그래픽을 사용하여 디자인과 이미지를 표현하는 능력을 연습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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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가 온라인 상에서 디지털과 패션의 융합에 대한 이론적 지식 습득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기초가 되는 2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기초단계는, 상기 디지털 패션의 생성을 유도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에 대한 표현의 범위를 확장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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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패션의 콘텐츠를 활용한 사례 분석 및 매체 특성 분석을 수행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제작을 위한 3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심화단계는, 패턴 CAD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2차원의 패턴을 3D 디지털 패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3차원의 형태로 적용함으로써 디지털 패션 디자인의 응용력을 직접 기획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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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패션의 콘텐츠를 활용한 사례 분석 및 매체 특성 분석을 수행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제작을 위한 3D 소프트웨어를 습득하는 심화단계는,2D 패턴 CAD 소프트웨어 및 3차원 의상 창작 소프트웨어를 실습을 통해 단계적으로 습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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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패션의 전공심화과정을 기반으로 한 창업 프로세스 습득하고, 가상 패션의 디자인 기획 및 브랜드를 설계함으로써 창업을 지원하는 단계는, 디지털 클로딩 기술과 상용화 캐릭터 에디팅 기술을 응용하여 가상패션 작품을 기획 및 제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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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기획 및 제작된 작품을 가상패션 시장 분석을 통해 상품성을 갖춘 가상패션의상으로 판매하는 프로세스를 학습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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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패션의 디자인 기획 및 브랜드 설계할 때 3차원 의상 창작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3D 디지털 패션을 제작하는 실습을 하고, 판매 가능한 가상패션의상으로 제작하기 위해 렌더링 소프트웨어 툴을 학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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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실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상에서 상기 브랜드의 가상 패션쇼를 설계하고, 가상 패션의 마켓 벤더 등록을 지원하는 단계는, 상기 창업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기획한 3D 디지털 패션을 이용하여 판매 마켓의 절차에 따라 가상 패션 마켓의 벤더 등록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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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실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상에서 상기 브랜드의 가상 패션쇼를 설계하고, 가상 패션의 마켓 벤더 등록을 지원하는 단계는,상기 가상 패션의 마켓에 판매자 정보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가상 패션의 마켓에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는 단계;상기 등록된 판매자 및 판매할 상품을 인증하는 단계; 및상기 등록된 판매자 및 판매할 상품을 인증한 후, 판매 및 매출을 관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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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에 있어서, 학습자가 온라인 상에서 디지털과 패션의 융합에 대한 이론적 지식 습득하도록 상기 디지털 패션의 기초가 되는 2D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2D 소프트웨어 학습부;상기 디지털 패션의 콘텐츠를 활용한 사례 분석 및 매체 특성 분석을 수행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제작을 위한 3D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3D 소프트웨어 학습부;상기 디지털 패션의 전공심화과정을 기반으로 한 창업 프로세스 습득하고, 가상 패션의 디자인 기획 및 브랜드를 설계함으로써 창업을 지원하는 창업 지원부; 및실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상에서 상기 브랜드의 가상 패션쇼를 설계하고, 가상 패션의 마켓 벤더 등록을 지원하는 벤더 등록부를 포함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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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2D 소프트웨어 학습부는, 컴퓨터 그래픽 유틸리티 전체의 지식 배양을 목표로 2D 그래픽을 사용하여 디자인과 이미지를 표현하는 능력을 연습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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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2D 소프트웨어 학습부는,상기 디지털 패션의 생성을 유도하고, 상기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에 대한 표현의 범위를 확장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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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3D 소프트웨어 학습부는, 패턴 CAD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2차원의 패턴을 3D 디지털 패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3차원의 형태로 적용함으로써 디지털 패션 디자인의 응용력을 직접 기획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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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3D 소프트웨어 학습부는, 2D 패턴 CAD 소프트웨어 및 3차원 의상 창작 소프트웨어를 실습을 통해 단계적으로 습득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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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창업 수행부는, 디지털 클로딩 기술과 상용화 캐릭터 에디팅 기술을 응용하여 가상패션 작품을 기획 및 제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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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벤더 등록부는, 상기 창업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기획한 3D 디지털 패션을 판매 마켓의 절차에 따라 가상 패션 마켓의 벤더 등록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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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벤더 등록부는,상기 가상 패션의 마켓에 판매자 정보 및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고, 상기 등록된 판매자 정보 및 판매할 상품을 인증한 후, 판매 및 매출을 관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1인 창업을 위한 디지털 패션 인력양성 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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