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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극, 공기전극, 및 상기 연료전극과 상기 공기전극 사이에 배치된 산소이온 전도체를 함유하는 전해질층을 구비하는 연료전지 셀에, 연료와 산소를 공급하여 정상 운전하고 출력 전압을 모니터링하는 단계; 및상기 출력 전압이 임계 전압 미만인 경우, 상기 연료전지 셀로 공급되는 연료와 산소를 동시에 차단하는 단계와 상기 연료전지 셀에 연료와 산소를 다시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단위 사이클을 다수 번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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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전극은 촉매 금속을 구비하고,상기 연료와 산소를 동시에 차단하는 단계에서 상기 촉매 금속은 활성을 회복하는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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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와 산소를 동시에 차단하는 단계에서 상기 연료전지 셀의 출력전압은 0 내지 상기 임계 전압의 20%인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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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와 산소를 동시에 차단하는 단계에서 상기 연료전지 셀의 출력전압은 0 내지 상기 임계 전압의 5%인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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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전극은 촉매 금속과 산소 이온 전도체를 구비하고, 상기 공기전극은 페로브스카이트계 전도성 산화물을 구비하는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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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매 금속을 포함하는 연료전극, 공기전극, 및 상기 연료전극과 상기 공기전극 사이에 배치된 산소이온 전도체를 함유하는 전해질층을 구비하는 연료전지 셀에, 연료를 제1 연료 양론비로 공급하고, 산소를 제1 산소 양론비로 공급하여 정상 운전하고 출력 전압을 모니터링하는 단계; 및상기 출력 전압이 임계 전압 미만인 경우, 상기 연료전지 셀에, 연료를 상기 제1 연료 양론비보다 낮은 제2 연료 양론비로 공급하고, 산소를 상기 제1 산소 양론비보다 낮은 제2 산소 양론비로 공급하여 상기 연료전극 내의 촉매 금속의 활성을 회복하는 단계와 상기 연료전지 셀에, 연료를 상기 제1 연료 양론비로 다시 공급하고, 산소를 상기 제1 산소 양론비로 다시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단위 사이클을 다수 번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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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전극 내의 촉매 금속의 활성을 회복하는 단계에서 상기 연료전지 셀의 출력전압은 0 내지 상기 임계 전압의 20%인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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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전극 내의 촉매 금속의 활성을 회복하는 단계에서 상기 연료전지 셀의 출력전압은 0 내지 상기 임계 전압의 5%인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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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2 연료 양론비는 0 이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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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2 산소 양론비는 0 이상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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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전극은 산소 이온 전도체를 더 구비하고, 상기 공기전극은 페로브스카이트계 전도성 산화물을 구비하는 연료전지 운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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