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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광으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수의 태양 전지 모듈을 포함하고, 도로에 설치되어 차음벽으로서 기능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비상 충전 시스템이 설치된 도로의 내측에 설치되는 열선;상기 복수의 태양 전지 모듈은 전면부 및 후면부에서 태양광을 받아 광전변환을 수행하고, 광전 변환된 전기가 저장되는 제1 축전지를 포함하는 양면 태양 전지 모듈;차량으로 전기를 공급하기 위한 공급수단을 구비하고, 제1 축전지로부터 공급되는 전기에너지를 저장하기 위한 제2 축전지를 포함하는 급전수단;상기 제1 축전지와 상기 제2 축전지의 스위칭 제어를 위한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2 축전지는 상기 제1 축전지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공급받아 충전되고, 상기 제2 축전지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가 상기 급전 수단 또는 열선으로 공급되며, 상기 열선은 제2 축전지에 결합되어 전기에너지를 공급받고, 상기 제2 축전지에 저장된 전기에너지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는 상기 제어부의 제어에 의하여 상기 제1 축전지에 저장된 전기에너지가 열선으로 공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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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도로는 소구역으로 분할되고, 상기 소구역마다 결빙센서와 열선이 제공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소구역마다 설치된 결빙센서로부터 감지된 도로의 결빙 상태에 따라 대응하는 소구역 내의 열선에 전기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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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도로는 하나의 구역으로 분할되고, 상기 하나의 구역에 결빙센서와 열선이 제공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하나의 구역에 설치된 결빙센서로부터 감지된 도로의 결빙 상태에 따라 하나의 구역 내에 설치된 열선에 전기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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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태양 전지 모듈의 전면판과 후면판 사이에는 공간이 형성되는 동시에, 상기 공간에는 태양 전지 모듈 사이에 제1 축전지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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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태양 전지 모듈은 지지대를 통해 지지되고, 상기 태양 전지 모듈의 외주변에는 상기 태양 전지 모듈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부가 태양 전지 모듈의 외주변을 감싸도록 형성되고,상기 태양 전지 모듈은 상기 보호부를 통해 지지대에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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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지지대의 일측면에는 상기 보호부가 끼워지는 홈부가 형성되고, 상기 지지대의 홈부에는 관통구멍이 형성되어 있으며,상기 태양 전지 모듈의 보호부의 측면에는 고정구멍이 형성되어 있고, 상기 홈부에 형성된 관통구멍과 상기 보호부에 형성된 고정구멍이 나사결합되어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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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광으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수의 태양 전지 모듈, 도로의 내측에 복수의 소구역별로 설치되는 복수의 결빙센서 및 열선, 상기 복수의 태양 전지 모듈에 포함되는 제1 축전지, 상기 태양 전지 모듈로부터 광전변환된 전기가 축적되는 제2 축전지, 상기 제1 축전지와 제2 축전지의 전기 공급을 스위칭하기 위한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을 이용한 도로의 해빙 방법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복수의 결빙 센서로부터의 감지된 값을 판독하는 단계;상기 판독된 값에 의해 결빙된 도로 내의 소구역을 판정하는 단계;상기 결빙된 소구역에 대응하는 열선에 전기를 공급원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열선에 전기를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을 이용한 도로의 해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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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결빙된 소구역에 대응하는 열선에 전기를 공급원을 결정하는 단계는,제2 축전지의 잔량을 확인하는 단계;상기 제2 축전지의 잔량이 충분하다고 판단되면 제2 축전지로부터 상기 열선으로 전기 공급을 시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을 이용한 도로의 해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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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제2 축전지의 잔량이 충분하지 못하다고 판단되면, 제1 축전지로부터 상기 열선으로 전기를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을 이용한 도로의 해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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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제1 축전지 또는 제2 축전지로부터 열선으로의 전기를 공급한 후, 도로 해빙 상태를 판단하고, 도로가 해빙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결빙된 소구역에 대응하는 열선에 전기를 공급원을 결정하는 단계로 되돌아가고, 도로가 해빙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면 종료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비상 충전 시스템을 이용한 도로의 해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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