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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데이터(raw data)로부터 3D 그래픽 영상을 생성하며, 버텍스 처리와 프래그먼트 처리를 별도 하드웨어로 분리하여 처리하는 분할 셰이더 방식 그래픽 처리 장치로서,상기 로 데이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3D 그래픽 모델의 정점 데이터를 산출하는 버텍스(Vertex) 처리 모듈; 및스레드 기능을 처리하는 스레드 기능부를 포함하는 복수 개 스레드 회로부를 포함하도록 구성되며,상기 복수 개 스레드 회로 중에서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스레드 회로에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프래그먼트 셰이더(Fragment shader)를 포함하고 상기 정점 데이터를 이용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의 각 픽셀의 값을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스레드 회로는 상기 버텍스 처리 모듈보다 더 많은 개수로 구비되며, 상기 프래그먼트 셰이더가 포함되는 스레드 회로는 적어도 두 개 이상으로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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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레드 회로부는 상기 3D 그래픽 모델을 픽셀 데이터로 변환하는 래스터 변환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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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색상 및 3D 효과에 대한 데이터가 저장된 그래픽 메모리를 더 포함하고,상기 스레드 회로부는 상기 정점 데이터와 상기 색상 및 3D 효과에 대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각 픽셀의 값을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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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로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그래픽 메모리; 및상기 그래픽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의 종류에 따라 상기 스레드 회로부 중 하나를 선택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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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그래픽 메모리에서 상기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주소를 이용하여 데이터의 종류를 판단하고 상기 스레드 회로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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