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소상공인 홍보전략을 반영한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MASHUP PROMOTION MATERIAL AUTOMATICALLY REFLECTING SMALL TRADER PROMOTION STRATEGY)

  • 기술번호 : KST2016014490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소상공인 홍보전략을 반영하여 홍보물을 자동 매쉬업하고 제공하는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변화하는 홍보환경에 따라 홍보물의 주대상이 되는 목표고객그룹과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를 생성하고, 홍보채널에 해당하는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와 홍보물의 메타데이터 사이의 유사도 매칭을 통해 홍보물을 선택하고 선택된 하나 이상의 홍보물을 매쉬업하여 제공한다. 따라서 본 발명에 따르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홍보환경에 따라 홍보전략을 도출하고 도출된 홍보전략에 따라 제공되는 홍보물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홍보채널에 최적화된 맞춤형 홍보물이 실시간으로 선택되고 매쉬업되어 제공될 수 있도록 한다.
Int. CL G06Q 30/02 (2012.01.01)
CPC G06Q 30/0242(2013.01)G06Q 30/0242(2013.01)G06Q 30/024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13975 (2015.01.29)
출원인 전자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6-0093233 (2016.08.0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취하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경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2 정종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3 임태범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4 금승우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5 문재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6 박종빈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지명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차우빌딩*층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1.29 수리 (Accepted) 1-1-2015-0097526-65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8.24 수리 (Accepted) 4-1-2020-5189497-5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홍보물과 상기 홍보물의 메타데이터를 저장하는 홍보물저장부;실시간으로 수집되는 데이터에서 트렌드 키워드를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트렌드 키워드에 따라 목표고객그룹을 설정하며, 상기 설정된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를 생성하는 홍보전략생성부; 및홍보채널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홍보채널에 해당하는 목표고객그룹을 확인하고, 상기 확인된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와 상기 홍보물의 메타데이터 사이의 유사도 매칭을 통해 홍보물을 선택하며, 상기 선택된 하나 이상의 홍보물을 매쉬업하고 상기 홍보채널을 통해 제공하는 홍보물자동매쉬업서버를 포함하는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홍보전략생성부는상기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를 홍보전략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기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기저장된 상기 목표고객그룹 및 상기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를 갱신하는 것인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홍보전략생성부는상기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에 따라 제공되는 홍보물에 대한 피드백을 이용하여 상기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를 갱신하는 것인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홍보물자동매쉬업서버는상기 홍보전략생성부에 의해 상기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가 갱신되면 상기 홍보채널을 통해 제공중인 홍보물을 상기 갱신된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에 따라 변경하는 것인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홍보물자동매쉬업서버는상기 홍보채널로부터 수집된 기기정보에 따라 상기 선택된 홍보물의 배치 형태를 결정하는 것인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홍보물자동매쉬업서버는상기 홍보채널에 해당하는 목표고객그룹의 선호정보 리스트로부터 주활동시간대를 확인하고, 확인된 주활동시간대에 상기 선택된 하나 이상의 홍보물을 매쉬업하고 제공하는 것인 홍보물 자동 매쉬업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미래창조과학부 전자부품연구원 정보통신·방송 연구개발 사업 디지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 비즈니스 전략 분석 및 맞춤형 영상홍보 창작 SW 플랫폼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