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작성된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에 따라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된 정보를 이용하여 잠재 고객 페르소나를 생성하는 생성부; 및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를 작성하고, 생성부에 의해 생성된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에 따라 배포 의뢰받은 상기 광고물의 배포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는 업종 정보, 위치 정보, 광고물 종류 정보, 광고물 사이즈 정보, 광고물 재생 시간 정보, 광고 대상 정보, 광고 의도 정보 및 광고 전략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는 연령대 정보, 직업군 정보, 지역 정보, 디바이스 정보, 취미 정보 및 선호 연예인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장치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생성부에 의해 생성된 잠재 고객 페르소나가 적어도 2개 이상인 경우, 작성된 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 및 생성된 상기 적어도 2개 이상의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를 비교분석하고, 비교분석결과에 따라 상기 적어도 2개 이상의 잠재 고객 페르소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인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장치
|
4 |
4
배포 의뢰받은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를 작성하고, 작성된 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에 따라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및수집된 정보를 이용하여 잠재 고객 페르소나를 생성하고, 생성된 상기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에 따라 배포 의뢰받은 상기 광고물의 배포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방법
|
5 |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는 업종 정보, 위치 정보, 광고물 종류 정보, 광고물 사이즈 정보, 광고물 재생 시간 정보, 광고 대상 정보, 광고 의도 정보 및 광고 전략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는 연령대 정보, 직업군 정보, 지역 정보, 디바이스 정보, 취미 정보 및 선호 연예인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방법
|
6 |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물의 배포를 제어하는 단계는,생성된 잠재 고객 페르소나가 적어도 2개 이상인 경우, 작성된 상기 광고물에 대한 상세정보 및 생성된 상기 적어도 2개 이상의 잠재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상세정보를 비교분석하는 단계; 및비교분석결과에 따라 상기 적어도 2개 이상의 잠재 고객 페르소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광고 대상 지향적 광고물 배포 방법
|